스포티비 편성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령회사 동원해 하도급 대금 가로채
"A씨 등 관계자 10여명 송치 예정"[이데일리 정윤지 기자] 시중은행 본사 직원이 청소 용역업체에서 직원을 채용한 것처럼 꾸며 26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다.
A씨는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은행 본사에서 총무부 대리로 일하면서 대기업 계열 청소 용역업체 B사로부터 인력을 받은 척 서류를 조작하고 근무시간을 부풀려 약 26억 원의 부당이득을 얻은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범행 과정에서 페이퍼컴퍼니(유령회사)를 동원했다.범행은 은행 측과 B사가 하도급 계약을 맺으면 B사가 페이퍼컴퍼니인 C사와 다시 하도급 계약을 맺고,스포티비 편성표C사가 A씨에게 이 대금을 넘기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A씨는 해당 은행이 B사와 계약을 맺어왔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악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포함해 B사와 C사 관계자 10여명을 수사해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 편성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스포티비 편성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채선아> 일단 첫 번째 키워드부터 살펴볼까요?◆ 김민하> 가장 뜨거웠던 건 대구 중남구에 공천됐던 도태우 변호사 문제인데 이 부분은 두 가지 키워드가 겹쳐 있어요.
스포티비 편성표,이들 수업이 특별한 이유는 ‘카푸 반디’(지휘 리허설 수업)라 불리는 풍부한 실전 경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