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 음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자동차 노동조합이 올해 임금협상 난항으로 오는 10일과 11일 4시간씩 부분 파업에 들어갑니다.
현대차 노조는 오늘(4일) 쟁의대책위원회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조가 실제 파업에 돌입하면 6년 만입니다.
회사는 지난 11차 교섭에서 기본급 10만6천원 인상,캔 음료성과급 350%+1천500만원,품질향상 격려금 100%,캔 음료주식 총 25주 지급 등을 제시했으나 노조는 거부한 바 있습니다.
노조는 기본급 15만9천원(호봉승급분 제외) 인상,전년도 순이익 30%를 성과급 지급,상여금 900%,매주 금요일 4시간 근무제 도입,연령별 국민연금 수급과 연계한 정년 연장 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파업 일정을 잡았지만,캔 음료노조는 사측과의 교섭은 이어나간다는 방침입니다.
특히,오는 8일과 9일 집중 교섭에 나설 예정입니다.집중 교섭에서 노사가 주요 쟁점 합의에 이르면 파업이 유보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캔 음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캔 음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 외에도 삼성금융네트웍스와 KB국민은행은 ▲ 모니모 전용 금융 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 모니모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마케팅 추진 ▲ 데이터 분석 등 지속 가능한 상호 협력 모델을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습니다.
캔 음료,박상병 정치평론가는 <더팩트>와 통화에서 "국민의힘이 '김기현 대표' 체제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 체제로 전환하며 기존 정당과는 정반대의 이미지를 주고 있다는 것이 서울에 통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기존과는 전혀 다른 자세로 접근하는 당 대표에게 관심이 가는 게 당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