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878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당 국민의힘이 오늘(30일)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청래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에 대한 비판 공세를 이어가면서 김현 의원도 지적했습니다.
김혜란 국민의힘 대변인은 논평에서 최근 법사위의 채상병특검법 입법 청문회에서 불거진 증인 강제 퇴장 논란과 관련해 "고압적 태도로 일관하는 정 위원장 모습이 갈수록 점입가경"이라고 꼬집었습니다.
이어 "법사위원장다운 소양과 국회의원으로서의 인격과 품위부터 갖추길 충고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김 대변인은 "청문회는 사건에 대한 증언과 진술을 듣고 국민께 알 권리를 제공하는 장소"라며 "진상 규명을 위해 증인은 존중받아야 마땅하고 최소한의 예의와 격식을 갖춰야 함은 당연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정청래 위원장은 국회 윤리위에 제소되자 이를 반성하기는커녕 국민의힘 의원들이 오히려 자신을 모욕했다며 제소하는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인다"고 짚었습니다.
"정 위원장 자신이 바라봐야 할 곳은 민주당 대표와 소수의 열혈 지지층이 아니라 국민임을 명심하길 바란다"고도 말했습니다.
국민의힘은 또 민주당 김현 의원이 그제(28일) 방송통신위원회 항의 방문 과정에서 진입을 거부 당하자 청사 직원을 상대로 언성을 높였다면서 "을의 눈물을 흘린 직원에게 사과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박준태 원내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사회적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는 것이 정치의 본령임에도 (김 의원은) 오히려 아무런 잘못도 없는 직원을 협박해 눈물짓게 했다"고 꼬집었습니다.
이어 "(김 의원이) 겸손과 배려까지 겸비하면 국민의 존경이 뒤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 미디어특위는 자료를 통해 "김 의원이 여당 논평에 반박하는 입장문을 냈다"면서 "반성하지 않고 억지 해명 입장문으로 얼렁뚱땅 넘어가려 한다"며 김 의원의 방통위 방문 당시 상황과 관련한 동영상 2건을 언론에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로또 878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 878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들은 지난 2008년 이후 실질 급여가 26% 하락한 것에 대한 '완전한 회복'을 목표로 35%의 임금 인상안을 촉구하고 있다.
로또 878회,그들(우크라이나)도 굴하지 않을 것이고 나도 굴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