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7 아시안컵 음주
미군 기지 시설이나 인원을 겨냥한 테러 공격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 속에,2007 아시안컵 음주미군 유럽사령부 본부가 위치한 독일 슈투트가르트의 육군 주둔지를 포함한 유럽 내 몇몇 미군 부대들이 경계 태세를 최고 수준 바로 아래 수준으로 올렸다고 CNN은 전했습니다.
이 경계 수준은 사고가 일어나거나,2007 아시안컵 음주인원 또는 시설에 대한 모종의 테러가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하는 정보가 입수됐을 때 적용된다고 CNN은 전했습니다.
CNN의 취재에 응한 유럽 내 미군 기지의 한 당국자는 “최소 10년 사이에” 이 같은 위협 수준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댄 데이 미군 유럽사령부 대변인은 “해외에 있는 미군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들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있다”며 “보안상 이유로 우리는 구체적 조치를 거론하지 않을 것이나 경계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CNN은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2007 아시안컵 음주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2007 아시안컵 음주채널 추가
▷ 네이버,2007 아시안컵 음주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2007 아시안컵 음주
:<국민의힘 홈페이지 사진> 의사 출신인 한지아 비대위원은 이날 비대위 회의에서 "의료인의 적절한 증원은 지역 간 의료 격차와 초고령 사회를 향해가는 우리나라에 필요한 정책"이라며 "의료인들은 우리 보건·의료의 문제점을 실질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감정적인 대처보다는 정부에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 살펴봐야 한다"고 주장했다.
2007 아시안컵 음주,다만, 음주운전 사건의 경우 피의자들이 처음부터 부인하는 경우가 많기에 김씨가 입장을 번복한 점이 이례적인 경우는 아니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