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라마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임화영 기자 = 전통시장 신용카드 사용분에 대한 소득공제율이 상향 조정되고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가 대폭 확대된다.
24일 정부와 소상공인 업계에 따르면 중소벤처기업부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대폭 확대하기 위해 전통시장법 시행령 개정 작업을 진행 중이다.
중기부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유흥업소 등 일부 업종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가맹점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전통시장 신용카드 사용분에 대한 소득공제율을 현행 40%에서 80%로 상향 조정하는 조세특례제한법 개정도 다시 추진된다.
사진은 24일 서울 시내의 한 전통시장 상점에 게시된 신용카드 관련 안내문.2024.6.24
월드컵 라마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라마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강 대변인은 “색깔론과 대일 굴종 외교로 뒤덮인 윤 대통령의 3·1절 기념사는 참담 그 자체”라며 “심지어 윤 대통령은 ‘한일 양국의 새 세상’을 운운하며 ‘일본에 역사적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입장을 또다시 내비쳤다”고 비판했다.
월드컵 라마단,수도권 대학병원 총무팀 A씨는 "전공의 월급이 400만~500만원이라고 하는데 간접비 등을 더하면 월 600만~700만원 정도가 투입돼 적지 않은 수준"이라며 "전문의가 아닌 전임의, 일반의를 고용하는 것과 비교해 큰 차이가 없고 대형병원에서 환자 경험을 쌓고 싶어 하는 의사가 많아 수요도 충분하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