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와그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 희귀의약품 지정으로 글로벌 진출에 탄력
[파이낸셜뉴스] 지아이이노베이션이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차세대 면역항암제 GI-102의 진행성 또는 전이성 육종에 대한 희귀의약품(ODD)지정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지아이이노베이션의 ODD지정은 GI-101의 메르켈 세포암에 이어 두번째다.ODD는 희귀 질환 중 연간 유병률이 10만명 미만인 난치성 질환을 목표하는 치료제에 대한 장려 제도다.
희귀 질환을 목표로 하는 치료제의 경우 세액 공제,제천 와그너승인신청 수수료 면제,제천 와그너시판 후 7년간 독점 판매권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GI-102가 ODD 허가를 받은 육종은 암세포들이 지방,제천 와그너근육,신경,섬유상 조직,혈관 등 연부조직에서 형성되는 종양으로 성인 악성 종양의 약 1%를 차지한다.
특히 전체 환자의 40~60%는 종양 제거 후 국소 재발 또는 전신 전이를 보이게 되는데,제천 와그너진행성 또는 전이성 육종의 경우 예후가 좋지 않아 의료적 수요 충족이 시급한 실정이다.때문에 가속승인의 가능성이 높은 암 종 중 하나다.이번 허가에 따라 회사는 GI-102의 글로벌 진출에 더 탄력을 얻을 전망이다.
장명호 임상전략 총괄(CSO)는 “미국 메모리얼 슬론 케터링 암센터 및 미국 핵심 오피니언 리더(KOL)들과 희귀질환에 대한 지속적인 논의를 진행해 오고 있는 가운데 FDA로부터 ODD 승인을 받게 됐다”며 “치료 옵션이 없는 진행성 또는 전이성 육종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GI-102의 ODD 승인으로 미국 의료 현장 내 동정적 사용 확대 가능성도 높다.
장 CSO는 “GI-102가 방광암,제천 와그너자궁경부암에 대한 치료목적 사용승인으로 국내 의료 현장의 인정을 받고 있는 가운데,제천 와그너미국에서도 허가 전 의료 현장 사용이 가능한 동정적 사용의 기회가 열려있다”며 “미국의 경우 동정적 사용을 통해 환자에게 비용청구가 가능하므로 조기 상업화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GI-102는 면역세포의 수를 평균 5배 증가시키는 강력한 항암 면역세포 증식능으로 단독요법 용량증량 임상시험에서 5건의 확증된 부분관해(Confirmed PR)을 확인했다.또 최근 임상시험변경 승인을 통해 피하주사 임상 및 정맥주사(IV) 임상 2상 및 화학항암제,키트루다와 병용 임상에 돌입할 예정이다.
제천 와그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제천 와그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는 "중국은 중대한 재정적 도전에 직면해 있고, 지방정부 입장에선 특히 그렇다"며 "부채를 안정화하기 위해선 중기적으로 지속적인 재정 건전성 강화가 필요하고, '지방정부 자금 조달 특수법인'(LGFV)의 채무에 대한 구조조정은 재정 압력을 경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제천 와그너,이번 현장체험은 본격 피서철을 앞두고 일산해수욕장 맨발걷기 방문객들이 더 늘어날 것에 대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