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행운의 숫자 6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S25가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통신 솔루션 기업 코드모바일과 손잡고 전 세계 40개국 공용 해외선불유심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최소 1~2일 후 택배나 공항에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 앞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이는 해외선불유심은 구매 시점에 국가나 사용 기간 등을 미리 정할 필요 없는‘오픈 티켓’개념의 유심 상품이다.여행 계획에 예상치 못한 변동이 생겼을 경우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가격 경쟁력과 구매 편의성도 높였다.전 세계 유수한 해외 로밍망과 제휴를 맺어 동일 구간 기준 로밍 가격 대비 최대 80%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데이터 구간이 최소 1GB부터 무제한에 이르기까지 다양해 개인별 데이터 사용량을 기준으로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GS25는 신제품‘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여행후기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1명) ▲VIPS 기프트카드 5만원 권(2명) 등을 증정한다‘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상품은 8월 전국 매장으로 도입을 확대할 계획이다.
GS25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빠르게 증가하는 해외여행객에게 합리적이면서도 편리한 해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