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09일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TV토론 '졸전' 이후 거세지고 있는 후보 사퇴 압박에도 완주 방침을 재차 밝힌 가운데 하원 민주당에서 공개적인 사퇴 요구가 또 나왔습니다.
이와 함께 하원 민주당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사퇴할 경우 미니 경선 방식으로 후보를 선출하는 아이디어도 나왔습니다.
라울 그리핼버 하원의원(애리조나)은 3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와의 인터뷰에서 "만약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후보라면 나는 계속 지지할 것"이라면서도 "지금은 다른 곳을 볼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바이든 대통령이 해야 하는 일은 그 자리(대통령직)를 지키기 위해 책임을 지는 것이며 그 책임의 일부는 (바이든 대통령이) 이 선거를 관두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민주당 연방 의원 가운데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직 사퇴를 요구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앞서 로이드 도겟 하원의원(텍사스)이 전날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에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습니다.
민주당 내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사퇴할 경우 새 후보를 어떻게 선출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도 거론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오랜 지지자인 짐 클라이번 하원의원(사우스캐롤라이나)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직을 사퇴할 경우 일반인도 후보 선출에 참여하는 '미니 프라이머리'(미니 예비선거)를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AP통신 등이 이날 보도했습니다.
클라이번 의원은 "현재 있는 프로세스를 미니 프라이머리로 만들 수 있다"면서 "그것은 모두에게 공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대선 후보 확정을 위한 전당대회를 다음 달 19~22일 시카고에서 개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오하이오주가 대선 후보 등록을 다음 달 7일 마감하기로 하면서 민주당은 이르면 이달 21일쯤 화상으로 대선 후보 선출만 먼저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만약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직을 사퇴할 경우 민주당은 이달 하순에 진행할 것으로 전망되는 화상 회의에서 새 후보를 선출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사진=AP,2024년 04월 09일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연합뉴스)
2024년 04월 09일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년 04월 09일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수도 비엔티안 내 중소형 유통업체 점포수는 코로나 이전 2019년 25개에서 2023년 말 기준 149개로 496% 증가하는 등 유통시장이 급성장하는 추세다.
2024년 04월 09일 휴스턴 애스트로스 텍사스 레인저스,2027년부터는 루닛스코프가 AI 영상분석 솔루션 ‘인사이트’의 매출을 앞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