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걸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세리가 이사장으로 있는 박세리희망재단이 박 씨의 부친을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한 것과 관련해 내일(18일) 기자회견에 나선다.
박세리희망재단 법률대리인 김경현 변호사는 오늘(17일) 이 같은 사실을 공식 입장문을 통해 알리며 "고소 사안과 관련해 사실관계에 대해 사실과 다르게 과대 해석되거나 억측성 기사들이 일부 게재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정확한 사실관계를 분명하게 알리기 위해 기자회견을 한다"라고 배경을 밝혔다.기자회견에는 박세리 이사장과 김 변호사가 참석한다.
앞서 11일,도박 걸다박세리희망재단이 박세리의 부친을 사문서 위조 및 위조 사문서 행사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사실이 알려졌다.부친 박 모 씨는 국제골프학교 설립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한 혐의를 받는다.
재단은 "박세리희망재단은 영리를 추구하지 않는 비영리단체의 재단법인으로,도박 걸다정관상 내외국인학교설립과 운영을 할 수 없다"면서 "고소가 진행되기 전 박세리희망재단이 제출했다고 하는 의향서의 진위를 확인하는 연락이 왔고,도박 걸다재단 명의의 문서와 인장이 위조돼 문서가 제출된 사실을 인지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재단은 이사회를 거쳐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위법행위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고,도박 걸다현재 경찰 수사가 완료됐으며 검찰에 송치되어 수사 진행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 연합뉴스 제공]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도박 걸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박 걸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에 항소심 재판부는 사고 상황을 다시 살핀 결과, A 씨가 길을 건너오는 B 씨를 알아채기가 어려웠을 것으로 판단했다.
도박 걸다,증권가에서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추가 상승에 무게를 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