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혈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모듈·팩 설계에도 접목 계획LG에너지솔루션이 배터리 셀 설계 기간을 1일로 대폭 단축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솔루션을 개발했다.
14일 LG에너지솔루션은 원하는 성능 요건을 입력하면 최적 배터리 셀 설계안을 하루 만에 도출해내는‘최적 셀 설계 AI 추천 모형’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배터리 셀 설계는 주요 성능 인자인 용량,고양이 혈토에너지밀도,고양이 혈토저항 등 요건을 만족할 최적의 셀 조성을 도출해내는 업무다.지금까지 관련 업무 소요 시간은 약 2주였다.
회사는 설계자의 숙련도와 무관하게 일정한 수준과 속도로 셀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을 최대 장점으로 꼽았다.
이전에는 배터리 셀 설계 담당 인력이 여러 차례 설계 가안을 만들고 예상 성능을 도출하는 과정을 반복했다.이번에 개발한 AI 추천 모형은 고객사 요구사양을 입력하면 최적 설계안을 단번에 도출해낸다.AI가 만들어 낸 설계값을 검증하는 과정까지 포함해도 하루면 설계안을 확정할 수 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여러 고객사를 대응하며 설계안을 만들었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AI 모델을 설계했다.생성형 AI에 셀 설계안 약 10만건을 학습시켜 배터리 설계 알고리즘을 자체 개발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기술과 품질 경쟁력을 높임과 동시에 고객의 요구에 더 빠르게 최적의 설계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진규 LG에너지솔루션 CDO 전무는 “배터리의 성능을 결정짓는 셀 설계에 AI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사내 셀 개발 시스템에 최적 셀 AI 추천 모형을 연동해 점차 배터리 셀 설계에 활용해 나갈 계획이다.현재는 시범 적용을 통해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향후에는 배터리 셀 뿐만 아니라 배터리 모듈 및 팩 설계에도 해당 AI 기술 적용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 설계 과정 외에도 업무 전반에 생성형 AI 기술을 도입하는 AI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30년 넘게 축적한 차별화된 지식을 생성형 AI 기술과 접목시켜 임직원들이 구매,생산,고양이 혈토공정,설비,고양이 혈토품질 등 전 영역의 업무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고양이 혈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고양이 혈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식품·유통 업계는 점보 제품에 대한 인기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고양이 혈토,시 그린 하와이 주지사는 "관광세 징수로 연간 6800만달러, 우리 돈으로 908억원의 수입이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 자금은 재난 예방에 쓰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