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롱타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증권과 손잡고 재상장 추진
2차전지 검사 기술로 흑자 달성
내년 초 코스닥 입성 목표
이 기사는 08월 13일 15:05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국내 메가스팩(SPAC) 1호 상장을 도전했다가 실패한 2차전지 기업 피아이이가 코스닥 직상장에 나섰다.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피아이이는 코스닥 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신청서를 제출했다.신주 550만주가 발행될 예정이다.심사 일정을 고려해 내년 초에 코스닥 시장 입성을 노리고 있다.
피아이이는 작년 하나증권의 첫 대형 스팩으로 시장의 관심을 모았다.하나금융25호스팩와 합병해 코스닥 시장에 우회 상장한다는 계획을 세웠다.스팩은 비상장기업과 합병을 목적으로 코스닥에 상장하는‘페이퍼 컴퍼니’다.
당시 4000억원에 이르는 기업가치를 제시했지만,방콕 롱타임고평가 논란으로 합병 반대에 부딪혔다.이후 몸값을 다섯 차례 내려 기업가치 2703억원에 마지막 상장을 시도했으나 이 역시 실패로 돌아가 상장 계획을 철회했다.
당시 공모 규모 100억원대 소형스팩과 비교해 대형스팩이 시장에서 인기가 없었던 점이 영향을 미쳤다.골프 시뮬레이터 기업 크리에이츠도 NH투자증권의 대형스팩인 NH스팩20호와 합병할 예정이었으나‘고평가’논란으로 스팩 주주와의 갈등을 빚으면서 상장에 실패했다.
피아이이는 이번에 삼성증권으로 주관사를 바꿔 코스닥 시장 직상장을 노린다.스팩 합병 방식과 달리 직상장은 기업이 상장 과정에서 공모가를 시장에서 직접 평가받아 고평가 논란을 줄일 수 있다.작년 매출 858억원,방콕 롱타임영업이익 55억원으로 흑자를 기록한 만큼 기술특례 방식이 아닌 일반 상장 방식으로 코스닥 상장에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피아이이는 2차전지 배터리 결함을 찾는 비전 검사·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영상처리,방콕 롱타임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2차전지 결함을 찾아내는 기술이다.최근 전기차 배터리의 안정성 문제가 불거지면서 배터리 검사시장이 빠르게 커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방콕 롱타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방콕 롱타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명의는 “며칠 전 술을 즐기는 어떤 부인이 복부와 사타구니가 붓고 아프며, 오한이 들고 열이 나며 얼굴의 관골이 붉었으며 입이 쓰고 간혹 때때로 냉대하가 있었는데, 이것 또한 간경의 습열이 쌓여 기혈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생긴 것이었습니다.
방콕 롱타임,패널은 지난해 9월 보고서에 이어 이번 보고서에서도 북한이 다양한 수단으로 제재를 회피하며 핵무기와 탄도미사일 개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진전시켰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