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7 회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선8기 3년차 맞아 천안 방문
"집권 여당 역할 할 수 있는 당 대표 나와야"
(천안=뉴스1) 이시우 기자 = 김태흠 충남지사는 "집권 여당으로서 국민의힘에 후한 점수를 줄 수 없다"고 평가했다.
27일 민선8기 3년차를 맞아 시·군 방문 일정으로 천안을 찾은 김 지사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당대표 선거에 대한 평가를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김 지사는 "국민의힘은 집권 여당으로써 국민께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국민을 안정시키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현주소로 볼 때는 후한 점수를 줄 수 없다"고 진단했다.
그는 또 "손뼉이 맞아야 되듯이 야당의 모습도 진정한 비판과 견제의 모습보다 무소불위,1057 회 로또 당첨 번호안하무인으로 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이런 환경에서 국민의힘이 집권 여당으로써 방향을 정하고 제대로 국정을 이끌 수 있는 당 대표가 나와야 된다"고 강조했다.
당 대표 개별 후보에 대한 질문에는 "민선8기에 대한 성과 등을 이야기하는 자리여서 구체적인 이야기는 하지 않기로 했다"며 즉답을 피하면서 "한마디로 이야기하면 여러가지 아쉬움이 있다"고 말했다.
1057 회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057 회 로또 당첨 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날씨] 눈·비 오전에 그쳐…중부 눈쌓이고 일부지역 특보 가능성뉴스 기사눈 그치고 탁 트인 시야[연합뉴스 자료사진](서울=연합뉴스) 안정훈 기자 = 일요일인 25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전날 밤부터 내리기 시작한 눈·비가 이어져 오전 중에 그치겠다.
1057 회 로또 당첨 번호,kr카카오톡 :@노컷뉴스사이트 :https://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