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팅사이트 원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북부경찰청 형사기동대는 사기 혐의와 대부업법 위반 혐의로 대부중개업체 대표 A 씨와 중고차 딜러 등 모두 211명을 검찰에 넘겼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이 가운데 20명은 구속됐습니다.
이들은 대부중개업체를 설립하고 이른바‘자산론’이라는 허위 금융상품을 2019년 6월부터 4년 8개월 동안 420여 명에게 판매해 모두 125억 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습니다.
이들은 “중고차를 구매해 갖고만 있으면 자산으로 인정돼 신용도가 오르고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 수 있다”고 피해자들에 접근해 제2·3 금융권에서 최대 한도로 대출을 받게 했습니다.
그리고 사전에 공모한 중고차 딜러들에게 시세의 5~10배 가격에 중고차를 구매하게 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들은‘신용조회 금지‘추가 대출금지‘연체 금지’등의 조건을 내건 뒤,해외배팅사이트 원화피해자들이 신용조회를 하도록 유도해 대출 조건을 스스로 어기게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조건을 어겨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 수 없단 안내를 받은 피해자들은 구매했던 중고차를 10~25% 가격에 중고차 딜러에게 되판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피해자들 대부분은 시중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과다채무자,해외배팅사이트 원화저신용자 등 경제 취약계층이었습니다.
경찰은 검거된 피의자들 대부분이 20~30대로,범죄 수익을 호화 해외 골프여행,외제 차 및 명품 구입,해외배팅사이트 원화유흥비 등으로 사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금융기관이나 대부중개업체를 사칭하며 신용도를 올리기 위해 상품 구매를 요구하는 경우 사기를 의심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해외배팅사이트 원화채널 추가
▷ 네이버,해외배팅사이트 원화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해외배팅사이트 원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해외배팅사이트 원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whoops’(어이쿠)는 자신의 실수에 놀랄 때 쓰는 감탄사입니다.
해외배팅사이트 원화,벨기에 법무부 산하기관이 임차 중인 우량 부동산으로 여겨졌지만, 급격한 금리 인상과 원화값 하락으로 인한 환손실로 감정평가액이 급락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