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카타르 우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유권자 의 절반가량은 곧 있을 11월 대선에서 민주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이 아닌 다른 후보를 내세워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28일(현지 시각) 데이터 분석 업체‘유고브’가 미국 성인 2648명을 상대로 진행한 설문에서‘민주당이 대선 승리 가능성을 높이려면 누구를 후보로 지명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49%가 바이든 대통령이 아닌‘다른 사람’을 택했다‘조 바이든’을 택한 응답자는 30%였고‘잘 모르겠다’는 22%였다.
반면 공화당 후보에 대한 같은 질문에는‘도널드 트럼프’라는 응답 비율이 44%로 가장 높았다‘다른 사람’은 38%‘잘 모르겠다’는 18%였다.
이 여론조사는 전날 열린 첫 대선 TV 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부진한 모습을 보인 뒤에 진행됐다.
바이든 대통령은 토론이 진행되는 쉰 목소리로 말을 더듬거나 웅얼거리는 모습을 보였다.맥락에 맞지 않는 발언을 하더니 중간에 입을 벌리고 말을 이어가지 못하는 모습까지 보였다.이에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토론에서‘참패’했다는 평가와 함께 민주당 내부에서 후보 교체론까지 나오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