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니나 바이스
내일(25일) 경기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에 대한 합동 감식이 진행됩니다.
경기남부경찰청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내일(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소방당국,니나 바이스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토안전연구원,고용노동부,니나 바이스산업안전관리공단 등과 함께 합동 감식을 할 예정이라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총 6개 기관에서 30여 명이 참여해 정확한 화재 원인을 규명할 방침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최초 발화 지점 및 발화 원인 등을 최대한 신속히 밝힐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24일) 오전 10시 31분쯤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 전지 제조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근로자 22명이 숨졌습니다.
이들 중 2명은 한국 국적,20명은 모두 외국 국적으로 중국인이 18명,니나 바이스라오스인 1명,미상 1명으로 파악됐습니다.
또 8명이 중경상을 입었으며 연락 두절 상태인 실종자가 1명 추가됐습니다.
니나 바이스
:재판매 및 DB 금지민주측 후보자격 박탈 시도 봉쇄…트럼프·공화 "극좌파의 위헌적 선거개입" 공세대법원의 이번 결정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후보 자격을 아예 박탈하려던 민주·진보 진영의 시도는 불가능하게 됐다.
니나 바이스,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과정에서 게인즈버러는 레이놀즈를 비열한 위선자라고 생각했고, 레이놀즈는 게인즈버러를 못 배운 망나니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