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밀란 대 인테르
NO.2: 밀란 대 인테르 경기 티켓
NO.3: ac 밀란 대 인테르 라인업
NO.4: ac 밀란 대 인테르 순위
NO.5: ac 밀란 대 인테르 타임 라인
NO.6: ac 밀란 대 인테르 경기
NO.7: ac 밀란 대 인테르 선수 평가
NO.8: ac 밀란 대 인테르 방송 채널
엄태영 의원·LH토지주택연구원 공동 주관
[서울경제]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는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매입임대주택 정책 효과 및 합리적 공급방안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무주택 서민의 주거불안 해소와 전월세 시장 안정화를 위해 LH는 최근 매입임대주택 관련 조직과 인력을 정비하고 주택확보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그러나 매입가격 수준,매입방식,주택유형 등 매입임대사업에 대한 다양한 목소리가 나오고 있어 LH는 엄태영 국민의힘 의원과 공동 주관으로 정책토론회를 추진한다.
이번 토론회에서 최은영 한국도시연구소 소장과 남영우 나사렛대학교 교수는 각각 '매입임대주택의 20년 성과와 과제',밀란 대 인테르'매입임대주택의 공급 합리화 방안'을 주제로 발표한다.
또 권혁삼 LH토지주택연구원(LHRI) 단장이 'LH 매입임대주택의 현황과 발전방안'을 주제로 공급 및 운영 현황,정비 전략 등을 설명한다.
주제 발표 후 이영은 LHRI 주택주거실장을 좌장으로 박광재 한국주거학회 회장,백인길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도시개혁센터 이사장,밀란 대 인테르박근석 한국주거연구원 원장,밀란 대 인테르김도곤 국토교통부 주거복지지원과장이 매입임대주택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정창무 LH토지주택연구원장은 “LH는 매입임대사업으로 무주택 서민의 주거안정을 도모할 뿐 아니라,밀란 대 인테르합리적 공급확대를 통해 주택시장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정책토론회를 통해 매입임대주택 정책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고견을 듣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