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야 카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공화당 전당 대회 참석 알려
트럼프 전 대통령 "암살 용의자가 우리 일정 바꾸는 것 허락 안해"
【실리콘밸리=홍창기 특파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부터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에 예정대로 참석한다.그에 대한 암살시도로 18일에 현장을 찾을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됐지만 전대 개막 전날 현지에 도착하는 것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예정대로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위스콘신주 밀워키로 이동한다고 밝혔다.
그는 "어제의 끔찍한 일로 인해 내 위스콘신 방문과 공화당 전당대회(15~18일) 일정을 이틀 연기하려 했디"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나는 총격범 또는 암살 용의자가 일정표나 다른 어떤 것을 강제로 바꾸게 할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래서 나는 당초 계획대로 밀워키로 오후 3시30분에 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공화당 전대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 대선 후보 수락 연설을 할 예정이다.그가 전대 중간부터 행사에 참가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한편,스코야 카나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 도중 20세 백인 남성 토머스 매슈 크룩스의 암살시도로 오른쪽 귀 위부분을 맞고 다쳤다.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스코야 카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코야 카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6~25층 이하, 전용면적 60㎡ 초과 85㎡ 이하 지상층을 기준으로 하며, 매년 3월과 9월에 정기 고시한다.
스코야 카나,표밭 잃고 표심 모르고… 선거구 변수 지각변동 북·강서북강서 갑을 → 북 갑을·강서 변경 강서 김도읍 알짜 금곡·화명 손실북갑 전재수 ‘텃밭’ 만덕1동 내줘북을 당 지지세 향배 가늠 어려워인물 경쟁력 상당한 변수로 작용총선 최대 격전지로 부상한 부산 북구와 강서구에서 유세가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