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NO.2: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순위
NO.3: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일정
NO.4: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NO.5: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경기
NO.6: 2026 fifa 월드컵/지역예선/아시아
NO.7: 2026 fifa 월드컵/지역예선/아시아/2차예선
[대전시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대전=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대전시는 25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이날부터 열리는 '퀀텀 코리아 2024'에 참가해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퀀텀 코리아는 대전시를 비롯해 서울시,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정부출연연구기관,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대학,프랑스 파스칼,콴델라,미국 IBM 등 11개국 63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양자 분야 행사다.
올해는 '양자 과학기술로 느끼고 사고하고 소통하는 양자로 연결되는 세상'을 주제로 국제학술 콘퍼런스,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주제별 융합 세션,연구·산업 전시회 등이 열린다.
대전시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지역의 양자 기술 인프라와 양자 산업 역량을 홍보하고 국내외 기업과 협력사업 확대 기회를 모색한다.
장호종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전을 글로벌 양자 기술 허브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6 fifa 월드컵/지역예선/아시아
:김 주석은 1962년 국가가 '어버이(수령)-어머니(당)-자녀(인민)' 관계로 이어진다며 '사회주의 대가정' 개념을 제시했다.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정광선 부군수는 “의료공백은 군민 건강과 안전에 직결되는 문제”라며 “관내 의료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필수 의료 분야에서 진료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