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시내 한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 사진=연합뉴스
육아를 위해 노동시간을 줄인 동료의 업무를 분담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고용노동부는 오늘(18일) 국무회의에서 고용보험법,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해외 야구산업안전보건법 등 3개 법 시행령 개정안이 심의·의결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의결된 고용보험법 시행령 개정안에 따르면,해외 야구앞으로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를 이용하는 동료의 업무를 분담한 노동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사업주에게 정부가 최대 월 20만 원까지 지원합니다.
또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시,해외 야구주당 10시간까지 통상임금 100%(월 기준급여 상한 200만 원)를 고용보험기금에서 급여로 지급합니다.원래는 주당 5시간까지만 통상임금 100%를 지급하고,해외 야구그 이상은 80%만 지급했습니다.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는 8세 이하 자녀를 둔 노동자가 1년(육아휴직 미사용 기간 가산 시 최대 2년)간 주당 15∼35시간으로 근로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제도입니다.
근로시간 단축 시 소득이 줄어들고,해외 야구동료의 업무 부담이 늘어나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노동자가 많았습니다.
이번 고용보험법 시행령 개정안은 7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해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맥주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해외 야구,이스라엘 군은 주말 동안 라파에 대규모 공습을 퍼부은 뒤 이날 전차들을 진입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