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기아 한화 중계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일시불 결제대금,기아 한화 중계방송최대 6개월 분할 납부 전환 지원
단기카드대출,기아 한화 중계방송장기카드대출 이용 시 금리 최대 30% 할인
[파이낸셜뉴스] 삼성카드는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지원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피해 고객의 지난 7월부터 오는 10월까지의 신용카드 결제대금을 최장 6개월까지 청구 유예해 준다.결제예정금액 중 1만원 이상 국내 결제 건에 대해 최대 6개월까지 분할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피해 고객이 분할 납부를 신청하여 발생한 분할 납부 이자는 전액 감면된다.
이 밖에도 10월 말까지 피해 고객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기아 한화 중계방송장기카드대출(카드론)을 이용할 경우 이자를 최대 30%까지 감면해준다.장기카드대출의 만기가 10월 말 이내에 도래하는 고객은 만기 재연장이 가능하다.
금융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삼성카드 관계자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금융 지원을 시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삼성카드 #수해피해 #금융지원 #결제대금 #현금서비스 #카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