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만화보기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은행,MVNO 통신 사업 파트너로 LGU+ 선정
연내 사업 오픈 목표,무료만화보기사이트공동 TF 구축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LG유플러스가 MVNO(알뜰폰) 사업을 위해 우리은행과 손을 잡았다.
LG유플러스는 서울시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우리은행과‘MVNO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우리은행은 MVNO(알뜰폰) 시장 진입을 위해 통신 사업 파트너로 LG유플러스를 선정한 바 있다.이후 양사는 연내 사업 오픈을 목표로 공동 태스크포스(TF)를 구축하고 세부적인 업무 협의를 진행 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차별화된 금융통신 상품 및 서비스 개발 ▷MVNO 시스템 적기 구축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한 협력 ▷지속 가능한 협업 모델 창출 등 우리은행의 성공적인 MVNO 시장 진입을 위해 전사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금융위원회 부수업무 공고 이후 금융권 첫 주자로 MVNO 시장에 진출한다.통신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사업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LG유플러스와 사업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양사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통신을 통해 우리은행이 금융 주거래 고객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우리은행이 지향하는 디지털 타켓층 공략을 위한 디지털 동반자로서의 역할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 디지털 전략그룹 관계자는 “LG유플러스와 긴밀히 협력해 우리은행의 금융 고객에게 금융과 결합된 보다 나은 통신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료만화보기사이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무료만화보기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주 전 본부장의 뒤를 이어 방문규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77억2660만 원), 김현숙 전 여성가족부 장관(43억1211만 원)의 재산이 많았다.
무료만화보기사이트,보잉은 FMS 방식으로 사업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