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비스타치플러스정 - fifa 월드컵 - 조별 리그 - h조 - ID=2024-11-21%2Fruyvbl.html

NoiseAware Blog

인터넷 도박 처벌

비스타치플러스정 - fifa 월드컵 - 조별 리그 - h조 - ID=2024-11-21%2Fruyvbl.html

비스타치플러스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킬리안 음바페.[사진출처 = 연합뉴스]
킬리안 음바페.[사진출처 = 연합뉴스]프랑스 출신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이민자 집안 출신인 킬리안 음바페가 조기 총선 2차 투표를 앞두고 유머로 유권자의‘현명한 판단’을 거듭 촉구했다.

음바페는 20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4) 포르투갈과의 8강전을 하루 앞둔 4일(현지시간) 기자회견에서 지난 1차 투표에 대해 “재앙적인 결과를 보았다”며 “그 어느 때보다 투표하러 가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정말 위급한 상황이다.이 사람들에게 나라를 맡길 수는 없다”며 “모두가 힘을 모아 올바른 편에 투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특정 정당을 직접 거론하지 않았으나 이어진 질의응답에서 유머로 힌트를 줬다.

다음 질문을 하려던 기자는 자신의 위치를 음바페가 찾지 못하자 “당신의 왼쪽에 있다.맨 왼쪽”이라고 말했고,비스타치플러스정음바페는 이 기자를 발견한 뒤 웃으며 “반대편에 있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말했다.

이 말에 기자들 사이에서 웃음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앞서 음바페는 지난달 16일에도 “극단주의가 권력의 문 앞에 있는 걸 분명히 보고 있다”며 “나라의 미래를 선택할 젊은이들이 투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축구 슈퍼스타의‘반극우’발언에 마린 르펜 RN 의원은 5일 보도된 CNN과 인터뷰에서 “음바페는 매우 훌륭한 선수지만 축구선수나 가수와 같은 백만장자들이 프랑스 사람들에게 어떻게 투표하라고 말하는 건 더는 우리나라에서 환영받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프랑스인은 투표에 대한 설교나 지침을 받는 것에 지쳤다”며 “프랑스인은 자기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에 투표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한편,비스타치플러스정음바페는 아프리카 카메룬 출신 아버지와 알제리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이민자 집안에서 태어났다.

비스타치플러스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비스타치플러스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신장 위구르산 면화 등 노예 노동으로 인한 상품이 걸러지지 않은 채 수입되고 있다"는 주장으로 더 엄격한 제재 규정을 만들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것이다.

비스타치플러스정,또 현물·선물 차익거래가 활성화로 두 시장의 균형 발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