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포르투갈 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7일 2024 부산모빌리티쇼 보도발표회
수소 비즈니스 솔루션 'HTWO Grid' 발표
全 밸류체인 연결해 수소 사업 성장 견인
EV 시승·N 브랜드 경험 등 체험 프로그램[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현대자동차가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보도발표회에서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HTWO’를 통한 수소 생태계로의 전환 의지를 밝히며 미래 모빌리티 청사진을 제시했다.
정유석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이날 발표를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리는 새로운 일상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공유하고 싶다”며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라는 브랜드 비전 아래 청정 모빌리티를 향한 투자를 지속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이번 부산모빌리티쇼에서 EV와 수소를 중심으로‘일상을 넘어 새로운 내일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을 뜻하는‘Beyond EVeryday’라는 테마 아래 다채로운 전시 및 체험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이날 현대차그룹의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인‘HTWO’와 함께 수소 사회로의 전환을 앞당길 종합 수소 비즈니스 솔루션‘HTWO Grid’를 발표했다.
HTWO는 그룹 내 각 계열사의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환경적 특성과 니즈에 맞춰 수소의 생산,저장,운송 및 활용의 모든 단계에서 단위 솔루션을 조합해 최적화된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현대차는 HTWO Grid 솔루션을 통해 수소 산업의 모든 밸류체인을 연결함으로써 생산부터 활용까지 수소 사업의 성장을 견인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올해 초 CES에서 공개한 공공 모빌리티 콘셉트‘스페이스 모빌리티’와‘스페이스 파빌리온’을 국내 최초로 전시했다.이와 함께 수소 에너지의 순환 및 모빌리티의 기능과 역할을 설명하는 상설 미니 쇼케이스를 운영함으로써 현장을 찾은 고객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박철연 현대차 글로벌수소비즈니스사업부장 상무는 이날 보도발표회에서 “현대자동차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수소 승용차 넥쏘,포르투갈 여자이미 10개국에서 운행중인 엑시언트 수소전기트럭 등 수소 산업의 선두주자로 많은 것을 증명해왔다”며 “HTWO를 통해 수소 전 밸류체인에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수소사회 실현을 앞당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전동화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부산모빌리티쇼 현대차관 안팎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대차관에 자리잡은‘EV Lab’은 전기차 구매 시 주요 진입장벽으로 작용하는 고민들을 충전과 비용,포르투갈 여자서비스로 유형을 나눠 진단하고 각 유형별 적합한‘EV 케어 프로그램’을 처방해주는 연구소 컨셉의 체험존으로 현장을 찾는 관람객의 전기차 구매 우려를 합리적으로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현대차의 우수한 EV 상품성을 직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아이오닉 5와 함께하는 광안대교 30분 체험주행 시승코스를 운영하고,포르투갈 여자시승 고객 대상 구매상담 희망 시 전기차 추가 10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해준다.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부산역 광장 앞에 현대차의 전동화 라인업인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코나 일렉트릭의 렌탈 시승 라운지를 마련해 1박 2일 또는 2박 3일의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벡스코 야외주차장에서 고성능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N 스트릿 부산’을 개최한다.그동안 국내의 N 브랜드 행사는 태안과 인제,포르투갈 여자하남 등 중북부지역 중심으로 진행해왔는데,포르투갈 여자부산모빌리티쇼를 맞이해 처음으로 영남지역에서 대규모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