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빵프리카
부의장에는 유계현(진주4),빵프리카박인(양산5) 의원 최학범 경남도의회 의원.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후반기 의장 후보로 최학범(김해1) 제1부의장이 선출됐다.
국민의힘 경남도의원들은 18일 도의회에서 정례회 본회의를 마친 후 의원총회를 열어 후반기 의장 후보 4명을 대상으로 투표했다.투표 결과 최 후보는 1·2차 투표 끝에 김진부 현 의장,빵프리카강용범 제2부의장,이치우 의원을 따돌렸다.
최 후보는 3선(9·10·12대) 도의원으로 2022년 7월 개원한 12대 경남도의회 전반기 제1부의장으로 활동했다.
유계현(진주4) 의원은 후반기 제1부의장에,박인(양산5) 의원은 제2부의장 후보로 뽑혔다.
경남도의회는 전체 의원 64명 중 국민의힘 소속이 60명,빵프리카민주당 소속이 4명이다.
양당 간 의석수 차이가 커 전반기와 마찬가지로 국민의힘 의원들이 뽑은 의장·부의장 후보가 후반기 의장·부의장이 될 가능성이 높다.
경남도의회는 오는 26일 제415회 임시회 1차 본회의를 열어 후반기 의장을 공식 선출한다.
빵프리카
:그러면서 "민주당에서는 김민석 민주당 총선상황실장이 단수공천을 받았던데, 그게 무슨 시스템공천인지 묻고 싶다"고 지적했다.
빵프리카,만성췌장염도 주요 위험인자에 속하는데, 우리나라의 경우 그동안 서양에 비해 만성췌장염 환자가 적어 위험성이 강조되지 않았으나, 최근 들어 생활패턴 변화와 함께 환자 수가 늘면서 만성췌장염 검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