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락맞고 태도 고친 아이 이태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혁준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계장,벼락맞고 태도 고친 아이 이태동경찰 신고 등 신속 대처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제주의 한 은행원이 남다른 '촉'과 신속한 대처로 올 들어 2번이나 고객의 전화금융사기 피해를 막아내 화제다.강혁준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 계장이 그 주인공이다.
8일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에 따르면 강 계장은 지난달 21일 창구를 방문한 한 50대 고객에게서 '대환대출을 위해 ATM기 송금을 마친 뒤 추가로 창구 송금을 하려고 한다'는 얘기를 듣고 즉각 대처에 나섰다.전화금융사기가 의심되는 정황이라고 판단해 고객의 송금을 중단시킨 뒤 경찰에 신고하고 피해 구제 신청까지 직접 도운 것이다.
그 결과,벼락맞고 태도 고친 아이 이태동해당 50대 고객은 추가 피해를 예방할 수 있었던 건 물론,벼락맞고 태도 고친 아이 이태동지난 4일 1차 송금액까지 전액 돌려받을 수 있었다.
강 계장은 지난 3월 14일에도 ATM을 찾은 한 60대 고객에 대한 전화금융사기 정황을 감지해 경찰에 신고하고 계좌 지급정지 등 조치를 취해 피해를 막았다.
강 계장은 "날이 갈수록 보이스피싱 수법이 진화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며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벼락맞고 태도 고친 아이 이태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벼락맞고 태도 고친 아이 이태동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책 62~65쪽에는 이승만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6월 26일 오전 10시에 개최된 '군사경력자' 즉 군사전문가 회의가 '한강방어선'을 논의한 사실이 기록되어 있다.
벼락맞고 태도 고친 아이 이태동,사람인이 직장인 3576명을 대상으로 '주4일제에 대한 생각'을 묻자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