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주 전세계의 관심은 27일(현지시간) 열리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간 TV 토론에 쏠릴 전망이다.11월 대선을 앞두고 박빙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두 후보 간 양자 토론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론은 박빙 경쟁을 벌이고 있는 이번 대선의 중요한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특히 두 후보의 약점이 뚜렷해 자칫 TV토론에서 이같은 약점이 부각되거나‘말실수’등이 터져나올 경우 만회하기 어려운 타격을 입을 수도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이 예기치 못한 헬기 추락 사고로 사망한 후 열리는 보궐 선거가 28일 열린다.6명의 후보가 헌법수호위원회의 심사를 통과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유럽의회 선거 패배 뒤 조기 총선 승부수를 던진 프랑스의 총선 1차 투표는 30일 열린다.여전히 극우정당의 우세 속에 마크롱 대통령과 여당이 어떤 결과를 받아들 지 주목된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미국 남부 국경으로 유입되는 불법 이민 문제를 적극적으로 거론할 것으로 예상된다.대체로 미국인 다수는 바이든 대통령이 국경 문제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하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경제 문제 역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주요 공격 무기가 될 전망이다.바이든 대통령은 인프라법,인플레이션감축법 등의 입법 성과를 내세우고 있지만 실제 체감 경기가 워낙 좋지 않은 상황이다.트럼프 전 대통령의 사법 리스크는 반대로 바이든 대통령의 공격 포인트다.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민주주의에 최대 위협이며 대통령을 다시 하기에 너무 위험하고 불안정한 인물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할 것으로 예상된다.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달 성 추문 입막음 돈 지급 사건으로 유죄 평결을 받자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 전직 대통령이 중범죄로 유죄 평결을 받았다”고 비판 목소리를 높여왔다.81세의 바이든 대통령,78세의 트럼프 전 대통령의 토론에서는‘나이 리스크’가 어느 때보다 크다는 분석도 있다.둘 모두 서로 더 활력있는 모습을 연출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헌법수호위원회의 자격 심사를 통과해 출자 자격을 획득한 6명의 후보는 갈리바프 의장,사이드 잘릴리(59) 전 이란 핵협상 대표,곱하기알리레자 자카니(58) 테헤란 시장,곱하기모스타파 푸르모하마디(64) 전 법무장관,아미르호세인 가지자데 하셰미(53) 부통령,마수드 페제시키안(70) 의원이다.이란 국영 IRNA통신은 이 중 페제시키안 의원만 진보 성향으로 분류했고,나머지 5명의 후보는 모두 보수 성향으로 분석했다.
당선이 유력한 후보로는 갈리바프 의장이 꼽힌다.군 조종사 출신인 갈리바프 의장은 1996년에 이란 혁명수비대 공군 사령관에 올랐고,4년 뒤 경찰청장으로 임명됐다.2005년 수도 테헤란 시장으로 선출된 이후 동안 보수 진영의 대선 후보로 꾸준히 거론됐으나 정작 대선에서는 3차례 고배를 마셨다.또 이란 현지 매체는 아야톨라 세예드 알리 하메네이 이란 최고지도자의 측근이자 충성파로 분류되는 잘릴리의 당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분석했다.유일한 진보 성향 후보 페제시키안 후보는 여론조사에서 3위를 달리고 있다.
마크롱 대통령은 유럽의회 선거 출구조사 결과가 발표된 직후 대국민 연설에서 “나는 투표를 통해 여러분에게 우리 의회의 미래에 대한 선택권을 돌려드리기로 결정했다”며 “오늘 저녁 국회를 해산한다”고 발표했다.마크롱 대통령이 이끄는 중도 성향‘르네상스당’은 유럽의회 선거에서 극우 국민연합(RN)에 크게 패했다.
곱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곱하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정치인으로서 국민에게스트레스가 아닌 카타르시스를 주는 사람이 되고 싶었지만그러지 못하고 또 한 번의 몸부림으로안타까움만 드리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
곱하기,세상을 바꾸는 건 법이지만 법을 바꾸는 건 사람이고, 가끔은 이야기가 사람을 바꾸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