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펀치 복싱 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료 현장에 있는 의사,빅펀치 복싱 클럽학교 남은 의대생 비꼬며 '감사'
복귀 전공의들의 실명을 공개한 텔레그램 채팅방이 등장했다.12일 의료계 등에 따르면,'감사한 의사-의대생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는 이름의 텔레그램 채팅방이 지난 7일 개설됐다.
채팅방에는 지난 11일부터 '감사한 의사','감사한 의대생',빅펀치 복싱 클럽'감사한 전임의'라는 이름의 리스트가 실명과 함께 올려져있다.
의대생의 학교·학년·이름,전공의의 병원·진료과·연차,전임의의 병원·진료과·출신학교 학번,빅펀치 복싱 클럽이름 등 정보가 담겨있다.
리스트에 실린 명단은 의료 현장에 남아있거나 복귀해 일하고 있는 전공의,빅펀치 복싱 클럽환자 곁을 지키고 있는 전임의(펠로),빅펀치 복싱 클럽집단 수업거부에 참여하지 않고 있는 의대생으로 추정된다.
채팅방 제목이나 게시글에서 사용된 '감사한'이라는 표현은 의료 현장에 있는 의사나 학교에 남은 의대생을 비꼬는 표현이다.
개설자는 "해당 채널은 보건복지부 장관님의 뜻에 따라 이 시국에도 환자만을 위해 의업에 전념하고 계신 의사,의대생 선생님께 감사의 뜻을 표하려 했으나 해당 선생님들을 몰라 감사의 뜻을 표할 수가 없어 훌륭하신 선생님들의 명단을 제작해 공개하고자 만들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해당 명단은 해당 선생님들의 선행을 널리 알리기 위해 작성했기 때문에 널리 알려주셔도 괜찮다"고 덧붙였다.
또 개설자는 정부가 이탈 전공의들의 사직 후 9월 전공의 모집 지원의 길을 열어준 상황에서 9월 복귀 전공의들의 명단을 공개하겠다고 암시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개설자는 "추후 제대로 진료받지 못하는 국민들을 위해 올해 가을턴(9월 복귀자)에 지원하는 선생님들이 제대로 감사받을 수 있도록 반드시 최우선으로 추가 명단 작성 예정"이라고 밝혔다.
빅펀치 복싱 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빅펀치 복싱 클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젤렌스키 대통령은 이후 포르투갈을 방문해 루이스 몬테네그로 총리와도 양자 안보 협정을 맺었습니다.
빅펀치 복싱 클럽,최근, 베트남 출신의 한 30대 여성이 출산한 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