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NO.2: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더쿠
한국(귀화 포함) 5명,중국 17명,라오스 1명 등
[화성=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 화성시 서신면 리튬 배터리 제조·판매 공장 아리셀 건물 화재 사망·실종자 23명 중 5명이 한국인으로 확인됐다.
25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 22명,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실종자 1명 등 23명의 국적은 한국(귀화 포함) 5명,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중국 17명,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라오스 1명 등이다.
시신이 발견된 22명 중 한국인 2명만 신원이 확인된 탓에 수색 중인 실종자 1명의 신원을 특정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날 오전 소방당국의 수색 중 건물 2층에서 신원 미상의 신체 일부가 발견됐지만,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해당 시신이 실종자인지 여부는 DNA 대조 등 작업을 거쳐야 알 수 있다.
경찰은 신원미상 사망자에 대한 DNA 채취 작업을 통해 신원을 특정할 계획이다.
전날 오전 10시31분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는 22시간여 만인 이날 오전 8시48분 완전히 꺼졌다.불이 난 공장은 연면적 2362㎡,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3층짜리 철콘조기타지붕 건물로 리튬을 취급하는 곳이다.화재로 22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6명이 경상을 입었다.또 1명이 실종됐다.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광한루 내부를 관람하는 특별한 기회‘춘향전’의 배경으로 유명한 광한루는 밀양 영남루, 진주 촉석루, 평양 부벽루와 함께 우리나라 대표 누각으로 꼽히는데 큰 차별점이 하나 있다.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벌써 ‘삐걱삐걱’…이준석·이낙연, 개혁신당 주도권 기싸움 시작?이준석, 이낙연에 ‘배복주 입당’ 입장 요구한 듯최고위 연기…‘정치적 배경 없다’ 해명에도 통합작업 제동 우려개혁신당 이준석 공동대표가 14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낙연 공동대표의 발언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