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최다이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영종도가 다양한 개발호재로 주목받고 있다.영종도는 각종 개발호재는 물론 민선 8기 인천 시정부의 주요 공약 사업인‘글로벌 톱텐시티 인천’으로 금융기관을 넘어 일반 기업 유치와 국내기업 투자 등을 벌일 방침이다.
글로벌 톱텐시티는 민선 8기 핵심 공약인‘뉴홍콩시티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한다.특히 영종도를 항공복합도시로 개발할 계획이다.시는 인천공항의 특성을 살려 항공관련 앵커기업의 본사를 유치하는 동시에 연관 사업의 발전을 꾀할 예정이다.
여기 바이오 특화단지 선정 이슈도 주목할 만하다.6월 27일 발표된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에 인천∙경기 지역이 특화단지로 지정된 총 5개 지자체 중 1곳으로 최종 선정됐다.인천시는 바이오 특화단지로 지정되면서 세계 1위 바이오 메가 클러스터 달성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존 바이오 산업 중심지인 송도와 함께 영종도 제3유보지 약 110만평을 신규 투자지역으로 선정했다.인천시는 이번 개발을 통해 현재 단일도시 기준 세계 최대 바이오의약품 제조역량인 116.5만L 규모를 2032년 214.5만L로 약 2배 확대할 계획이다.
영종도에 개발호재 소식이 끊임없이 들려오는 가운데,야구 최다이닝개발호재의 수혜를 모두 받을 수 있는 단지가 분양 중에 있어 눈길을 끈다.
진아건설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영종하늘도시 A23블록) 일원에‘영종 진아 레히’아파트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4억원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데다 일부 세대는 집 안에서도‘오션뷰’가 가능한 입지여건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단지는 바이오 특화단지 중 영종도 내 조성되는 바이오 글로벌 생산/협력 거점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해당 배후수요를 고스란히 흡수할 전망이다.
여기에 계약금이 기존 10%에서 5%로 변경되어 초기 자금 부담을 크게 줄였다.계약금은 1차로 500만원을 납입 후 1개월 이내에 잔액을 납입하면 되고,야구 최다이닝중도금은 이자후불제(3.8% 고정금리)가 적용된다.또한 입주 전 전매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특화설계도 대거 적용된다.주거 편의성을 고려한 5Bay 평면 및 남향 위주 설계로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여기에 어린이집,유아놀이터,야구 최다이닝맘스스테이션 등의 커뮤니티가 조성돼 자녀를 둔 수월한 공간이 제공될 전망이다.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먼저 제3연륙교가 내년 개통을 앞둔 가운데,야구 최다이닝완료 시 청라국제도시까지 15분이면 닿을 수 있다.또한 영종행정타운(예정),중심상업지구(예정),복합공공시설(예정)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야구 최다이닝중산과 운서 중심 생활권을 모두 공유할 수 있는 데다 도보 거리에 영종중학교와 인근에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인천국제고,인천과학고 등의 특목고도 인접해 있다.또한 씨사이드파크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단지를 둘러싼 백운산 둘레길과 대형 근린공원도 있어 건강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GTX-D∙E 노선(예정) 개발호재 역시 주목할 만하다.특히 GTX-D 노선(예정)의 Y자 노선은 민선 8기 핵심 공약사업으로,당초 제4차 국가철도망계획에는 서부권광역급행철도(장기~부천종합운동장,21.1㎞)만 반영되었지만,이번에 인천국제공항까지 연결되는 Y자 노선이 확정됨에 따라,이에‘영종 진아 레히’도 직접적인 수혜단지로 손꼽힌다.
영종도 복합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된다.인천시는 영종도를 복합관광단지로 개발하는 등‘문화·레저·휴양시설’을 갖출 계획이다.앞서 문을 연 파라다이스시티와 모히건 인스파이어리조트와 함께 복합리조트골든퍼시픽도 영종에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인구 유입도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통계청 자료를 보면 올해 2월 기준 영종도 인구 수는 12만명(11만8,야구 최다이닝602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이는 청라국제도시의 인구 수인 11만3,617명을 넘어선 수치다.
한편‘영종 진아 레히’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4층,7개동,총 547세대 규모로 전 세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국민주택규모 전용 84㎡로만 공급된다.
‘영종 진아 레히’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중구 운서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