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4세대 K-팝 걸그룹 뉴진스가 한국관광의 얼굴이 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11일‘뉴진스(NewJeans)’를 2024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분데스리그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했다.
뉴진스가 올해 한국관광 명예대사가 된 것은 전세계 2030세대를 집중공략 하기 위해서다.지난해 한국을 찾은 외래관광객의 35.6%가 30세 이하이고,84%가 개별 여행객이었다.또 한국 여행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 1위가‘한류 콘텐츠를 접하고 나서(32.1%)’로 조사됐다.
뉴진스는‘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찐’한국여행(Koreans’Korea)’이라는 콘셉트로 전통시장을 찾아가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거나 등산 후 컵라면과 함께 즐기고,바닷가에서는 충무김밥을 먹는 내용의 광고에 출연했다.특히 최근 한국어와 한국문화의 세계적 인기를 반영해‘뉴진스’는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말하고‘촌캉스‘카페투어‘자개공예’등 추천 코스를 한글 디자인으로 화면 가득 보여준다.
이와 함께 뉴진스는 한국에서 뭘 하면 좋을 지에 대한 숏폼 시리즈‘K 100’제작에도 참여해 ▷민지‘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봐’▷다니엘‘치킨은 양념 반 프라이드 반’▷하니‘한국에서는 1일 1포토가 유행’▷해린은‘K-컬처 팬이라면 하이커 그라운드를 방문해봐’▷혜인‘한국에서는 맞춤형 화장품도 만들어볼 수 있어’등도 볼 수 있다.
‘뉴진스’가 출연한 한국관광 광고는 이날 한국 관광 유튜브 채널(Imagine your Korea) 등 온라인에 처음 공개한다.이어 뉴욕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도쿄와 상하이,방콕,두바이,분데스리그멕시코시티 등 전 세계 12개 도시 전광판에도 송출한다.파리 올림픽 기간에는 파리 시내 곳곳의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숏폼 콘텐츠로 상영할 계획이다.
유인촌 장관은 “‘뉴진스’가 출연한 광고가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 관광을 세련되게 각인하고,분데스리그진짜 한국을 체험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이정재(2023),방탄소년단(2022) 등 대표 한류스타를‘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분데스리그한국 관광 광고를 제작해 전 세계에 홍보해왔다.
지난해 한국 관광 광고‘챌린지 코리아 이정재 편(2023)’은 누적 조회 수 5억4000만 건을 기록했으며,지난 2월에는 한국 관광 해외홍보 유튜브 채널‘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가 전 세계 국가관광기구(NTO) 채널 중 최초로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분데스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분데스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방을 중심으로 미분양 주택이 쌓이자 건설사들이 할인분양 카드를 꺼내 들고 있는 가운데, 기존 분양자들이 당장 차액 손실은 물론 추가 집값 하락까지 우려된다며 거세게 반발하고 있는 것이다.
분데스리그,중소·중견기업은 물론 대기업도 줄도산할 정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