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mbc 뉴스데스크 경남 - 아시안컵 코인

NoiseAware Blog

블록 체인 노믹스

mbc 뉴스데스크 경남 - 아시안컵 코인

mbc 뉴스데스크 경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럼프와 통화한 장남 "매우 기운 넘친다"…멜라니아 반응은 아직

재판정에 들어서는 이방카 트럼프 [UPI 연합뉴스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정에 들어서는 이방카 트럼프
[UPI 연합뉴스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기자 = 11월 미국 차기 대선을 앞두고 공화당 대선후보로 내정된 도널드 트럼프 전 미 대통령이 유세중 총기에 피격됐으나 경상에 그쳤다는 소식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가족들은 가슴을 쓸어내리는 모양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장녀 이방카는 13일(현지시간) 밤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나는 우리나라를 위해 계속 기도를 하고 있다"면서 "아빠(dad) 사랑해요"라고 적었다.

그는 "오늘 펜실베이니아 버틀러에서 벌어진 무분별한 폭력의 희생자와 내 아버지를 위한 여러분의 사랑과 기도에 감사한다"면서 "신속하고 결단력 있는 조처를 취한 비밀경호국(SS)과 다른 법집행관들에게도 감사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트럼프 행정부에서 백악관 보좌관으로 활동했으나,mbc 뉴스데스크 경남이번 대선과 관련해서는 별다른 정치활동을 보이지 않은 채 세 자녀를 키우는데 전념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는 성명을 통해 아버지와 전화통화를 했다고 밝히면서 "그는 아주 기분이 좋은 상태(in great spirits)"라고 전했다.

트럼프 주니어는 "극단적 좌파가 그에게 무엇을 집어던지든 그는 미국을 구하기 위한 싸움을 절대 중단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여사는 아직 이번 사건과 관련한 입장을 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두문불출하며 물밑 행보를 이어온 멜라니아 여사는 오는 15∼18일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RNC)에 등판,mbc 뉴스데스크 경남남편이 공화당 대선후보로 공식 지명되는 장면을 지켜보려던 시점에 이런 사건을 겪게됐다.

미국 정치전문매체 더힐에 따르면 SS는 성명을 통해 "용의자는 유세장 바깥의 높은 지점에서 무대를 향해 여러발의 총탄을 발사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귀에 관통상을 입었지만 "안전하며 (상태를) 평가받고 있다"고 SS는 덧붙였다.다만 유세장에 모였던 관중 가운데 한 명이 숨졌고,mbc 뉴스데스크 경남두 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조사됐다.

용의자는 현장에서 사살됐으며,mbc 뉴스데스크 경남관련 당국은 이번 사건을 암살미수로 규정한 채 수사를 진행 중이다.



mbc 뉴스데스크 경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mbc 뉴스데스크 경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러나 K-패스를 이용해 GTX를 탑승하면 한 달 교통비는 14만9520원까지 줄어든다.

mbc 뉴스데스크 경남,하지만 김기현 대표 시절 인재로 영입된 박영춘 SK그룹 전 부사장(강원 춘천·철원·화천·양구갑)과 '이준석 저격수'로 알려진 김소연 변호사(대전 서구을), 최현철 상근부대변인(경기 고양정), 박철곤 총리실 전 국무차장(경기 오산), 박용호 전 창원지검 마산지청장(경남·밀양·의령·함안·창녕) 등은 컷오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