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심히 유감”
“대통령 부부 전혀 관련 없어” 일축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이 해병대원 순직 사건에 연루된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 구명에 관여했다는 정황이 담긴 녹음파일이 공개된 가운데,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대통령실이 10일 “대통령실은 물론 윤석열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대통령실은 이날 출입기자단에 메시지를 보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하며,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jtbc 보도 등에 따르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 이 모씨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의 내용이 담긴 통화 녹취(녹음 파일)를 공수처가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공수처가 이른바‘골프모임 단톡방’의 공익신고자인 변호사 A씨를 참고인으로 조사하면서 이 같은 자료를 제출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녹음 파일에는 이씨가 임 전 사단장의 사표 제출을 만류했고,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윤 대통령이 임 전 사단장을 지키려고 했다는 내용이 들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녹음 파일에 따르면 이씨는 A씨에게 “임 사단장이 사표를 낸다고 그래서 B씨(제3의 인물)가 전화왔더라고.그래서 내가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한테 얘기를 하겠다”라고 언급했다.이씨는 또 “(임성근 전 사단장이) 사표를 낸다 그래서 내가 못하게 했다”면서 “왜냐면 아마 내년쯤 발표를 할 것이다.(임 전 사단장을) 해병대 별 4개(4성 장군)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의혹이 불거지자 더불어민주당은 해병대원 수사 외압 의혹 사건에 김건희 여사가 개입된 정황이 드러났다며 총공세를 펼치고 있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TBX 멤버십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에게 1회 한정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이재명 : 대의에 공감하기 때문에 다시 선거연대는 또 가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