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7 월드컵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단계 휴전안' 수정본에 "이스라엘 입장 그대로" 비난
이스라엘군,가자시티 동부서 사흘째 공세…"수십명 사망"
(가자시티 AFP=연합뉴스) 28일(현지시간) 이스라엘군의 지상 공격이 이뤄진 가자시티 샤자이예 지역에서 검은 연기가 필어오르고 있다.2024.06.30
(서울=연합뉴스) 임지우 기자 = 이스라엘과 전쟁 중인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미국이 제시한 새 휴전안을 받았으나 협상에는 진전이 없다고 29일(현지시간) 밝혔다.
로이터,u-17 월드컵 일정AFP 통신 등에 따르면 오사마 함단 하마스 대변인은 이날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미국이 제시한 휴전안 수정본에 새로운 내용은 없었다면서 "지금까지 이스라엘의 공격을 중단시키기 위한 협상에 진정한 진전은 없다"고 말했다.
앞서 미 온라인 매체 악시오스는 미국이 최근 가자 전쟁 종식을 위해 기존 '3단계 휴전안'의 일부 수정안을 이스라엘과 하마스에 제시했다고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함단 대변인은 가장 최근 수정안을 지난 24일 전달받았다면서 이는 "단지 시간 낭비이자 이스라엘이 인종학살을 저지를 수 있는 시간을 더 제공할 뿐"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수정안이 이스라엘의 제안에서 거의 바뀐 것이 없으며 미국이 하마스에 이를 받아들이도록 압박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미국과 이집트,u-17 월드컵 일정카타르의 중재로 이뤄지고 있는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휴전 협상은 현재 양측의 입장차를 좁히지 못하고 수개월째 교착 상태에 빠져있다.
하마스는 가자지구 종전과 이스라엘 완전 철수를 요구하고 있는 반면 이스라엘은 하마스가 가자지구에서 완전히 제거될 때까지는 일시 휴전만 받아들일 수 있다는 입장이다.
함단 대변인은 이날 "하마스는 영구적인 종전과 (이스라엘의) 가자지구에서의 포괄적인 철수,그리고 대규모의 (인질 및 죄수) 거래를 포함한 어떤 제안에도 긍정적으로 거래할 준비가 되어있다"며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휴전 협상이 좀처럼 진전을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 최대 도시 가자시티에서 사흘째 지상 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가자시티 AFP=연합뉴스) 27일(현지시간) 가자지구 가자시티에서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무너진 건물 폐허 사이에서 한 소녀가 나무를 들고 걷고 있다.2024.06.30
이날 이스라엘군은 성명에서 가자시티 동부 샤자이예 지역에서 "테러리스트 수십명"을 제거했다고 밝혔으며,하마스가 운영하는 가자 보건부는 이 지역에서 최근 24시간 동안 40여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은 지난 27일부터 이 지역에서 대대적인 지상 공격을 벌이고 있다.
유엔 인도주의사무국은 최근 이스라엘군의 공격으로 가자시티 동부 및 북동부에서 피란민이 최소 6만명 발생했다고 밝혔다.
u-17 월드컵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u-17 월드컵 일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국토부는 지난 24일 주택·토지 분야 사업 여건 개선을 위한 규제 합리화 과제 발표를 예정했지만, 발표를 3일 앞두고 관계기관 협의 등을 이유로 잠정 연기됐다.
u-17 월드컵 일정,검은 정장 차림에 모자를 쓴 이 남성은 이번 시상식에서 7관왕에 오른 영화 '오펜하이머' 팀이 작품상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올랐을 때 반대편 계단에서 뛰어 올라와 몇초 후 합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