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은 너의 지옥을 가리켰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영국의 한 관광객이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갔다가 근육통과 관절통,전신 발진과 두통을 동반하는 뎅기열에 감염됐다.
14일(현지시간각) 데일리메일,더 선 등 현지 매체는 영국 웨스트요크셔 출신 엠마 콕스(27)가 지난 5월 초 발리로 휴가를 떠났다가 뎅기열에 감염됐다고 전하면서 현재 뎅기열이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엠마는 지난 5월 6일 인도네시아로 출국했다.하지만 5일 후부터 몸이 조금씩 안 좋아지기 시작했다.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엠마는 본래 8월까지 발리에 거주하면서 콘텐츠 제작 등의 업무를 할 예정이었지만,극심한 독감 증상으로 열흘 만인 5월 17일 귀국했다.이후 의료기관에서 뎅기열에 걸렸다는 진단을 받게 됐다.
모기를 통해 감염되는 바이러스성 질환인 뎅기열은 아프리카,룰렛은 너의 지옥을 가리켰다동남아시아,남미 및 태평양 제도 일부 지역을 방문할 때 주의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 전문가들은 크로아티아,포르투갈,프랑스 등 유럽 일부 지역에서도 뎅기열 감염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경고했다.
엠마는 "바이러스로 인해 발진이 내 몸 전체로 퍼졌다"며 "끔찍함을 느꼈고,룰렛은 너의 지옥을 가리켰다발진이 절대 사라지지 않을 거라 생각했다"고 뎅기열을 '공포'라고 표현했다.이어 "의사들은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것 같았다"며 "의사들은 단순히 전염성 열대 질병으로 여기는 거 같았다"고 토로했다.
뎅기열 증상에 대해서는 "처음엔 냉방병인 줄 알았다"며 "이후 근육통과 관절통,눈 뒤쪽이 타는 듯한 통증을 느꼈고,너무 지쳤지만 불안해 잠을 잘 수 없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커튼에 가려져 몰랐지만,내 방 창문 유리가 깨져 큰 구멍이 있었고,그곳에 머물며 모기에 물린 거 같더라"며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예방 조치는 방충제를 뿌리는 것뿐"이라고 덧붙였다.
룰렛은 너의 지옥을 가리켰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룰렛은 너의 지옥을 가리켰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우리의 미래’ 주제 영상 틀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유엔환경계획(UNEP)이 제작한 '세계 환경의 날' 캠페인 영상을 상영 중인 모습.
룰렛은 너의 지옥을 가리켰다,A 씨는 “임차인들로부터 정액으로 책정된 관리비를 받아왔고 이는 차임의 실질을 가진 임대료에 해당한다”면서 행정 소송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