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5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어젯밤 서울 강북구에서 대리운전 기사가 몰던 승합차가 편의점으로 돌진해,두 명이 다쳤습니다.
문다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경찰 통제선 너머로 편의점을 들이받은 검은 SUV 차량이 보입니다.
편의점 유리창은 산산조각 났고,내부는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어젯밤(8일) 10시쯤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서 SUV 차량이 편의점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목격자(음성변조)]
"거의 카운터까지 밀고 들어가서 아예 처참하게 가게를 아예 밀어버렸더라고요."
이 사고로 편의점 점주와 손님 1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는데,복권 5등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를 낸 SUV에는 50대 대리운전 기사와 차주와 동승자 등 3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대리운전 기사는 이곳에 주차돼 있던 SUV 차량에 시동을 건 뒤,곧장 앞에 있는 편의점으로 돌진했습니다.
경찰은 대리기사와 차주를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입니다.
============
검은 승합차 앞쪽 엔진 부분이 형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파손됐고,복권 5등앞 유리도 산산조각 났습니다.
오늘(9일) 새벽 0시쯤,경북 청도군 대구부산고속도로를 달리던 승합차가 12톤 화물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승합차 운전자인 50대 남성은 다리를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승합차 운전자가 고장으로 서 있던 화물차를 뒤늦게 발견해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1시 반쯤엔 서울 중구의 한 건물 지하 1층 인쇄소에서 불이 나 1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건물이 비어있어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인쇄소 안에 있던 종이상자와 벽면 등이 탔습니다.
MBC뉴스 문다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복권 5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복권 5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자궁근종 바로 알기 자궁근종 위치에 따라 난임 영향 환자 40~50%는 치료 5년 후 재발 수술 후엔 최소 3~6개월 피임해야 자궁에 생기는 양성 종양인 자궁근종은 감기만큼이나 흔한 여성 질환이다.
복권 5등,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