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롤호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업시간연장 특화점포‘Time+뱅크’
이동점포·편의점점포 등 새로운 시도
‘Time+뱅크’에는‘시간을 더해 영업시간을 연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이에따라 기존 영업시간 마감시간인 오후 4시에 3시간을 연장해 저녁 7시까지 지점을 운영한다.
iM뱅크 관계자는 “최근 금융의 비대면 전환이 가속화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전문적이고 충분한 대면상담을 원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퇴근 후 대면 은행 업무를 하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를 생각해‘Time+뱅크’영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녁 7시까지 운영되는 특화점포 1호점은 대구 중심에 위치한 동성로지점으로 지난 6월 21일부터 본격 연장 영업을 실시했다‘Time+뱅크’에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기존과 동일하게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연장 시간인 오후 4시부터 저녁 7시까지는 금융상담업무를 중심으로 입·출금,티롤호텔각종 제신고 등의 은행업무 처리가 가능하다.다만 일부 업무의 제한이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iM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내점을 요한다.
시중은행 전환을 계기로 금융 접근성을 더욱 향상시키고자 하는 iM뱅크는 다양한 형태의 점포를 통해 전국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한다.
‘Time+뱅크’를 비롯해 찾아가는 이동점포,티롤호텔편의점 제휴점포,티롤호텔5일장 디지털점포,티롤호텔시니어 특화점포 등 금융편의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으로 기존 점포와 다른 새로운 형태의 점포 도입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은 “Time+뱅크가 침체된 도심 상권을 밝히는 작은 불빛이 되길 바란다”며 “시중은행 전환과 함께 변화되어가는 금융환경 속에서 고객을 위한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일상 속 iM뱅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시도의 일환인 Time+뱅크가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나아가 도심 경제 활성화에 보다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티롤호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티롤호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서울과 인접한 시군에서 기후동행카드 참여하는 것은 자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티롤호텔,특히 가사재판의 경우 대법원에서 원심이 뒤집히는 경우가 매우 희소하다는 것이 법조 전문가들의 대체적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