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토트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구상에서 가장 건조한 지역으로 꼽히는 칠레 사막이 겨울인 현재 때 아닌 꽃을 틔워 눈길을 끌고 있다.
8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칠레 북부 안데스 사막 서쪽의 아타카마 사막 모래 언덕에 최근 며칠 동안 이어진 폭우로 인해 형형색색의 꽃들이 개화했다.
아타카마 사막은 지구상 가장 건조한 지역으로 꼽히지만,챔스 토트넘혹독한 날씨를 견뎌낸 강인한 생명력의 씨앗과 구근들이 몇 년에 한번 내리는 폭우를 맞고 꽃을 피워내기 때문에 '개화하는 사막'(Desierto Florido)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대체로 남반구 봄에 해당하는 9월~10월 중순 사이에 볼 수 있고,챔스 토트넘겨울에 해당하는 7월 초에는 보기 어렵다.하지만 최근 엘니뇨 현상으로 인해 폭우가 쏟아져 꽃이 일찍 피었다.겨우내 꽃이 만발한 것은 지난 2015년 4~5월 이후 9년만이다.
아타카마 사막을 관리하는 칠레 정부 산하 국립산림공사(CONAF)는 “아직 '꽃이 피는 사막' 현상으로 간주할 만큼 충분한 꽃이 피지 않았다”면서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이 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더 넓은 지역에 꽃이 필 것으로 보인다.기다려야 한다”고 말했다.
챔스 토트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챔스 토트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 회장은 2021년 1명 뿐이었던 과학상 수상자를 물리·수학부문과 화학·생명과학 부문으로 나누자고 제안하는 등 호암상에 큰 관심을 가져왔다.
챔스 토트넘,회사 안팎에서 사업 리밸런싱과 조직 쇄신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졌던 가운데 재무통이자 내부 인사인 서 신임 CFO를 선임한 것은 변화보단 안정을 택했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