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월드컵 축구 보조경기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ESG 경영 활동 및 지난 50년 주요 성과 담아
‘이중 중대성’기반 5가지 중요 이슈 선정
7월 주요 이해관계자들에 보고서 전달 예정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고려아연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환경·사회·거버넌스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활동과 지난 50년 동안의 주요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 50주년 특별 보고서를 최근 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고려아연의 지난 50년의 역사와 함께 올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요약해 담은 것은 물론 향후 50년의 미래를 이끌어갈 신성장 동력인 트로이카 드라이브의 사업적 지속가능성에 대한 의미를 강조했다.
아울러 올해 발간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에 활용했던‘이중 중대성(Double Materiality)’을 기반으로 5가지 중요 이슈를 선정해 그 주요 내용을 함께 담았다.이중 중대성 평가란 기업 경영 활동이 환경,광주 월드컵 축구 보조경기장사회 등 외부에 미치는 영향과 반대로 외부 요인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을 동시에 분석하는 ESG 평가 방법이다.
고려아연이 선정한 5가지 주요 이슈는 ▷기후변화 대응 및 에너지 전환 ▷대기오염물질 관리 ▷사업장 안전보건 ▷공급망 지속가능성 ▷준법경영이다.
고려아연 관계자는 “최기호 선대 회장의 회사 창립 배경,2세대 경영진들의 글로벌 최고의 제련기술을 통한 가치 창조,광주 월드컵 축구 보조경기장그리고 현재 최윤범 회장님이 이끄는 미래 50년을 견인할 트로이카 드라이브에 대한 의지 등이 함축적으로 표현돼 있다”면서 “기존의 제련업에서 친환경 비즈니스로의 확장이라는 도약의 뜻을 함께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고려아연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지 인쇄사진 예술가 이동춘 작가의 작품을 보고서 커버에 활용해 그 의미를 더했다.해당 보고서는 국문과 영문 두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7월 중 고려아연의 주요 이해관계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광주 월드컵 축구 보조경기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 월드컵 축구 보조경기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정우택 국회부의장에 대해선 ‘돈봉투 공천’, 최근 일본 관련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성일종 정승연 후보에 대해선 ‘친일공천’, 김선교 원희룡 후보는 ‘양평도로 게이트 공천’이라고 불렀다.
광주 월드컵 축구 보조경기장,강씨는 지난 18일 오후 1시 50분께 서울 종로구 옥인동에 있는 서울경찰청 자하문로 별관 1층 사이버수사대 조사실에서 조사를 받다가 쉬는 시간을 틈타 도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