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 천안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엄 오디오 저변 확대 추세 반영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5일 세계적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JBL 럭셔리'와 '제네바' 매장을 동시에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지난 해 12월 오픈한 '바워스앤윌킨스' 매장까지 더해 약 330㎡(100평) 규모의 강남권 백화점 최대 '프리미엄 오디오' 조닝을 완성했다.
잠실점에 프리미엄 오디오 조닝을 조성하게 된 배경은 고객의 수요 변화에 있다.
40대 이상 남성 위주 고급 취미 아이템으로 여겨졌던 프리미엄 오디오에 대한 수요가 여성,젊은 세대로 확대되는 추세다.실제 지난해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오디오 상품군 매출의 절반이 여성 고객이었으며,부산 대 천안시티2030세대 매출 비중은 약 40%에 육박했다.
또한 잠실점 배후에는 고급 주거단지가 자리해,부산 대 천안시티프리미엄 오디오에 대한 수요도 크다.본점에 이어 문을 연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바워스앤윌킨스 국내 2호 매장은 신혼 부부 및 오디오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며,부산 대 천안시티단숨에 가전 상품군 내 선두권 매장으로 올라서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에 잠실점에 들어선 JBL 럭셔리와 제네바 매장은 '오디오 리스너'들이 원하는 제품을 총망라하고 경험 요소까지 가미한 프리미엄 오디오 복합 매장이다.
오픈을 기념해 각 매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JBL 럭셔리는 오는 30일까지,부산 대 천안시티제네바는 16일까지 각 매장의 인기 제품을 10~20% 할인 판매한다.지정된 하이파이 스피커 구매 시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동현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프리미엄 오디오는 '듣는 명품'으로 주목받으며,부산 대 천안시티수요가 급격히 확대되는 추세"라며 "강북에는 본점,부산 대 천안시티강남에는 잠실점이 프리미엄 오디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 대 천안시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부산 대 천안시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 4월 10일 한 노숙인이 파리 에펠탑 근처 인도에서 잠들어 있다.
부산 대 천안시티,28기념중앙공원센터가 도심 유동 인구가 줄고 대구시와 무상 임대 기간이 끝나면서 문을 닫았는데요, 22년 동안 헌혈자 36만 명이 다녀갔다고 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