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러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양수산부가 우리나라 원양어선에 승선해 불법조업을 감시·감독하고 어종 및 어획량 등의 과학조사 업무를 수행하는‘옵서버’(Observer)를 모집한다고 밝혔다.현재 국내에서 활동 중인 옵서버는 61명으로,해상에서 활동함에 따라‘바다의 파수꾼’으로도 불린다.
25일 해양수산부에 따르면,온러닝해양수산부는 전날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옵서버 8명을 신규 모집한다.옵서버로 선발될 경우,온러닝원양어선에 승선해 국제적 조업기준 준수 여부를 감시·감독하거나 과학적 수산자원을 조사하는 등의 활동을 수행한다.과학적 조사에는 수심별 수온과 염분 조사,생물학적 조사,플랑크톤 채집,온러닝어린 개체 표지부착 후 방류 등의 업무가 포함된다.
지원 조건은 ▲19세 이상의 우리나라 국민 ▲전문대 이상(수산계 고등학교 졸업자는 관련 국가 기술 자격증 소지하거나 어업에 1년 이상 종사한 경우 인정) 가운데 수산 및 관련 학문 전공 ▲영어로 의사소통 가능 ▲선박 승선 가능한 자 등이다.
해양수산부는 국제 감각과 해양수산분야 전문성을 키우고 싶은 청년층에게 옵서버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이외에도 중장년층 관련 종사자 재취업에 용이하다고 전했다.또 선박 승선 시,온러닝사관급 대우 및 독립적 근무 환경을 보장한다고 한다.
서류 및 면접을 거쳐 교육 대상자로 선발되면,2주간 신규 옵서버 양성 교육을 받아야 한다.이후 역량 평가에서 70점 이상을 획득할 때 옵서버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자격을 취득하면 자유 계약자 신분으로 원양어선에 승선하게 된다.1회 승선 시 3~6개월 근무하며,1일당 210달러(약 30만원)의 보수를 지급받는다.
온러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온러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외화통장에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체크카드를 연결한 고객은 50만명을 넘어섰다.
온러닝,일각에선 행동주의 펀드 등이 뭉쳐서 방 부사장 선임안을 부결시킬 경우, 초유의 경영 공백 사태와 함께 단기 차익을 노리는 행동주의 펀드의 기업 경영권 흔들기가 가속화할 것이란 우려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