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poki 야구
미국서 TSMC 회장 만나.자체 개발 칩 도조 중요성 강조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TSMC 회장과 만나 인공지능(AI)과 칩 사업 방향을 논의했다.
17일 대만 공상시보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 CEO가 지난 주 미국에서 웨이저자 TSMC 회장과 회동했다.회동에서 머스크 CEO는 TSMC가 테슬라에 공급하는 테슬라의 자체 개발 칩 '도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이 칩은 TSMC의 5nm 공정을 사용하며 '인티그레이티드 팬-아웃 시스템온웨이퍼(InFO-SoW)' 기술을 채용했다.
머스크는 이 자리에서 테슬라의 미래 발전 방향이 자동차가 아닌 휴머노이드 로봇이라고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웨이 회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돈이 많은 기업가가 나에게,spoki 야구자동차가 아닌 다기능 로봇이 노력하는 방향이라고 말했다"며 "칩을 공급해줄 기업이 없는 것을 가장 걱정하더라"고 전했다.이에 대해 웨이 회장은 "걱정하지 말고 돈 만 주면 칩은 준비돼있다"고 답했다고 언급했다.
웨이 회장은 다기능 로봇이 반도체,spoki 야구소프트웨어 설계,spoki 야구정밀 기기와 만나며 AI 애플리케이션의 상징이라며 향후 가사와 자동화 생산 등 일상 생활에 융합될 것이라고도 말했다.
머스크 CEO가 언급한 도조 칩은 테슬라의 신경망 훈련에 주로 사용되며,spoki 야구완전한 자율주행 기술을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테슬라의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과 휴머노이드 로봇은 주로 AI4 칩을 메인 프로세서로 사용하고 있다.내년 AI5 칩이 생산되면 최근 발표된 '사이버캡'에 적용될 전망이다.삼성전자와 TSMC가 공동으로 AI5 칩 생산 주문을 받았다.
미국 존 머피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테슬라는 내년 말까지 공장에 약 1천 대의 옵티머스 로봇을 배치할 계획이다.
spoki 야구
:전력산업기반기금 부담금 인하로 대기업 혜택 인천국제공항 여행객들.
spoki 야구,얼마에 팔았길래☞ 브라이언 300평 전원주택 공개…"청소로 수백억?"☞ "티셔츠 단돈 5000원" 헌옷 사러 우르르…MZ들이 몰려간 곳☞ 클린스만 "농담이었는데 한국 감독 됐다"…정몽규 만난 후 생긴 일☞ 선발 출전 이강인의 '굴욕'…국내 PSG 중계 자막서 사라졌다☞ "시급 4만원, 늘봄 선생님 구합니다"…개학 앞두고 '발등에 불'☞ "한달 약값 400만원 남편 살려주세요"…아내가 커뮤니티 돌며 호소☞ '지도교수 설득'에 원광대 의대생 160명, 휴학계 전원 철회☞ [속보]"의사 반인도적 발언, 국민에 대한 도전…충격적"☞ '나는 솔로' 17기 현숙·상철, 오는 8월 결혼…"일사천리 진행"☞ [속보]비대면진료 전면 허용…모든 의료기관서 환자 제한없이 진료☞ [속보]정부 "약 배송 허용 계획 없다"박건희 기자 wissen@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