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end card - ID=2024-11-21%2Fwdwini.html

NoiseAware Blog

윌슨 에볼루션

end card - ID=2024-11-21%2Fwdwini.html

end card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제사회 무력 대응 회피 압박 사전 차단 목적

이스라엘과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의 교전으로 레바논 남부 키암에서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2024.8.9.ⓒ 로이터=뉴스1 ⓒ News1 이창규 기자
이스라엘과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의 교전으로 레바논 남부 키암에서 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2024.8.9.ⓒ 로이터=뉴스1 ⓒ News1 이창규 기자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 및 친(親) 이란 무장세력의 공격이 임박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스라엘이 사상자와 관계없이 보복 대응에 나설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은 12일(현지시간) 구체적인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군 라디오를 인용해 이스라엘이 이란의 공격에 사상자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이란을 공격하겠다는 결심을 분명히 했다고 전했다.

이는 국제사회가 이란의 공격에 무력 대응을 피하라는 압박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것이라고 매체는 전했다.

존 커비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국가안보소통보좌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이르면 이란 및 대리 세력의 공격이 이번 주에 이뤄질 수 있다며 "우리는 중대한 공격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미국 폭스뉴스도 지역 소식통들을 인용해 이란과 '저항의 축'으로 불리는 역내 추종 세력이 이스라엘을 24시간 내에 공격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이란과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 등은 이스라엘이 이스마일 하니예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최고지도자와 푸아드 슈크르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 최고 군사 사령관 암살한 것에 대해 보복을 예고했다.

영국·프랑스·독일이 이날 성명을 내고 이란에 공격을 자제할 것을 촉구하기도 했으나 이란은 "정치적 논리가 부족하다"며 일축했다.

end card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end card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머스크는 이 밖에도 더 낮은 가격에 주식을 사들이기 위해 X에 대한 자신의 지분을 제때 공개하지 않아 투자자들을 속였다는 이유로도 소송당했다.

end card,엘지유플러스는 볼트업은 오피스빌딩·상업시설 등 충전소 인프라 확충, 앱 개편 등을 통한 편리한 충전 서비스 환경, 개인별 맞춤 요금제 등 차별화한 전략으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