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제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세리희망재단,부친 고소경위 설명
"아버지 채무는 저의 범위를 넘어서" 박세리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스페이스쉐어 삼성코엑스센터에서 부친 박준철 씨의 사문서위조 혐의에 대한 입장을 밝히던 중 눈물을 닦고 있다.연합뉴스
"가족이라서 지금까지 아버지의 채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그러나 이제 제가 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자신이 설립한 비영리 재단을 통해 부친을 사문서위조 등 혐의로 고소한 '골프 여제' 박세리(47)가 "아버지의 채무를 더는 책임지지 않겠다"며 공개적으로 고소 경위를 설명했다.그는 자신이 재단이사회에 제안해 아버지 고소를 결정했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기자회견을 진행하던 도중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골프 인재 양성 및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박세리가 만든 박세리희망재단은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코엑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재단은 박세리의 부친이 개별적으로 진행한 사업과 전혀 무관하다"며 "재단에는 어떤 피해도 없음을 밝힌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재단 측 김경현 변호사는 "박세리 부친은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 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했다"며 "설립 업체가 관련 서류를 행정기관에 제출했는데,나중에 저희가 위조된 도장인 것을 알고 고소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위조한 문서와 도장은 실제 재단 문서 및 도장과 다르다는 것을 육안으로도 금방 확인할 수 있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재단 측은 11일 홈페이지에 '박세리 감독은 국제골프스쿨,박세리 국제학교(골프 아카데미 및 태안,새만금 등 전국 모든 곳 포함) 유치 및 설립 계획·예정이 없다'는 내용의 안내문을 올렸다.또 보도자료를 통해서는 "재단은 영리를 추구하지 않는 비영리단체의 재단법인으로 정관상 내외국인학교 설립 및 운영을 할 수 없다"며 "재단은 국제골프학교 설립의 추진 및 계획을 전혀 세운 사실이 없으며 앞으로도 어떠한 계획이 없다"는 공식 입장을 냈다.
기자회견에 나선 박세리는 부친을 고소한 것은 자신과 재단 이사회의 결정이었다는 점을 확인했다.그는 "제가 먼저 사안의 심각함을 말씀 드렸고 한 표를 내고 왔으며,전북 제주그게 맞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고소 건은 부녀 갈등과 별도로 봐야 하느냐'는 질문에 "전혀 무관할 수는 없다"며 "가족이니까 해결할 수 있는 부분에선 조용히 해결하려고 노력했지만 채무를 한 번 해결하면 또 다른 채무관계가 올라오는 식이었다"고 그간의 사정을 설명했다.또 "(고소와 관련해선) "아버지와 전혀 소통하거나 대화를 나눈 적이 없으며,전북 제주이 사건이 있은 후부터 전혀 대화를 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박세리는 "박세리희망재단은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하면서 꿈꿀 수 있는 유망주들을 후원하는 재단"이라며 "이 사건으로 인해 유망주들의 꿈이 꺾이지나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에 이 자리에 섰다"고 기자회견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그는 '이런 상황을 사전에 막을 수는 없었느냐'는 질문에 눈물을 보이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전북 제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전북 제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3월 29일 이뤄진 영진 씨와 A 씨의 통화에서 A 씨는 "야이 씹X끼야.
전북 제주,'오도라마'는 향기를 뜻하는 'Odor'에 드라마 'rama'를 결합한 단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