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오늘(18일)도 찜통더위가 계속되면서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3도까지 올랐습니다.어제보다 오늘이 더 더웠는데,로또 1억내일은 올여름 들어 가장 더울 거라고 합니다.서울 한강에 이은진 기자가 나가 있습니다.
이은진 기자,로또 1억지금 시각이 오후 7시를 넘어섰는데 아직도 볕이 강하네요.
[기자]
해가 지는 이 시간쯤 되면 강바람이라도 불까 했는데,로또 1억볕이 강해서 서 있기도 힘듭니다.
이렇게 돌로 된 곳을 만져보면 종일 달궈져서 아주 뜨겁고요.
아직 이곳 기온도 30도가 넘습니다.
제 뒤로 분수에 발 담그고 뛰어노는 아이들,로또 1억그늘에 돗자리 펴고 앉은 어른들 보이실 텐데요.
'그래도 덥다'는 게 시민들 이야기였습니다.직접 들어보시죠.
[전해월/서울 신당동 : 물 옆에 오면 좀 시원하겠는가 해서 왔는데 그래도 더워요.발만 시원하고 위에는 더워요.]
[박진영/서울 홍제동 : 선풍기로는 도저히 더위를 해결할 수가 없어서… 옷을 좀 더 풀어헤치고 왔어야 하나.]
[앵커]
더위가 심해지면서 폭염주의보도 확대가 됐죠?
[기자]
그동안 대구 경북과 전남에 내려졌었는데,오늘 부산과 충북 일부 지역에도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내일부턴 경기 북부와 춘천 등에도 특보가 발령될 예정입니다.
올해만 벌써 200명 넘는 온열질환자가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밖에서 일하는 분들,열기를 못 막는 집에 사시는 분들이 걱정인데요.
폭염 대비에 나선 지자체들은 쪽방촌 골목마다 물을 뿌리고,배달 노동자들에게 생수를 나눠주며 '한낮에는 쉬어달라' 당부했습니다.
[앵커]
어제보다 오늘이 더 더웠는데,로또 1억내일은 오늘보다도 더워진다고요?
[기자]
네.당분간 낮에는 폭염,밤에는 열대야가 예상됩니다.
특히 내일이 올해 최고 더운 날이 될 거로 보입니다.
내일은 서울이 35도까지,대구는 3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강원 동해안에서는 또 한 번 열대야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겠고요.
다만 내일 제주에서 장마가 시작되는 등 주말에 비가 내리면 더위는 다소 가라앉겠습니다.
로또 1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1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기간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이 보유한 비트코인의 양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
로또 1억,그런 어떤 상황 과거 상황에 대한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