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묵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독자 104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을 받는 유튜버 사건이 수원지검으로 이송됐다.
서울중앙지검은 최근 고발장을 접수한 일명 '사이버 렉카'(사회적 관심이 쏠린 주제로 콘텐츠를 만들어 올리는 사람들을 이르는 표현) 유튜버에 대한 사건을 15일 수원지검으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피고발인의 주거지와 범죄지를 관할하고,k 묵음다수의 관련 사건 수사와 재판을 진행 중인 수원지검으로 사건을 이송했다"고 설명했다.
공갈 주범으로 지목된 유튜버 구제역(본명 이준희)은 별개의 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이미 수원지검과 수원지법에서 수사와 재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수원지검은 "이 유튜버의 정보통신망법 위반 등 5건을 수사 중"이라며 "실체를 밝혀 일괄적인 처분을 내릴 수 있도록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지검은 앞서 유튜버 구제역에 대해 2023년 7월~2024년 2월 유튜브를 통해 허위 발언 등을 함 혐의로 5차례에 걸쳐 기소했다.
이들 사건은 병합돼 진행됐으며,k 묵음수원지법 형사11단독은 오는 18일 1심 판결을 선고할 예정이다.
구제역은 또다른 피해자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도 지난달 14일 재판에 넘겨진 것으로도 확인됐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쯔양이 과거 술집에서 일했다는 것 등을 빌미로 다른 유튜버들에게 협박당했다고 주장했다.
k 묵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 묵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7일 교육계와 의료계에 따르면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반발해 전국 의대생들이 집단휴학을 결의하고 휴학계를 제출한 지 약 한 달이 지났다.
k 묵음,다만 기존에 포장 서비스를 이용해 왔던 점주와 이달 30일까지 가입 승인이 완료된 가게에는 내년 3월까지 포장 중개 이용료를 부과하지 않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