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k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변인,nc kt바이든 선거운동 중단·해리스 등판설도 일축
[워싱턴 EPA=연합뉴스]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미국 백악관은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11월 대선 출마 포기를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3일(현지시간) 정례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출마 포기를 고려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전혀 아니다"라고 답했다.
장-피에르 대변인은 이어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운동 중단이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대통령직 출마에 대한 논의가 있느냐는 후속 질문에도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 바이든 대통령이 향후 여론 상황에 입각해 출마 포기 가능성을 측근에게 언급했다는 뉴욕타임스(NYT)를 비롯한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서도 부인하며 "대통령이 직접 아니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NYT를 포함한 일부 언론은 이날 "바이든 대통령은 재앙적이었던 지난주 TV 토론 이후 한 핵심 측근에게 '향후 며칠 안에 대통령직에 나설 수 있음을 대중들에게 납득시킬 수 없다면 대선 후보직을 구해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달 27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대선 후보 첫 TV토론에서 힘 빠진 쉰 목소리로 자주 말을 더듬고 맥락에 벗어난 발언을 한 이후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 교체론'이 제기되고 있다.
nc kt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nc kt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또 두 사람의 데뷔시절 모습도 소환됐다 당시 영상에 엄정화는 “나 너무 예쁘지 않았어?”라며 웃음, 리즈시절에 대해이효리는 “우리 너무 예쁘다 우리 정말 귀엽다”며 “어리다 완전 아기였다”며 놀라워했다.
nc kt,지난해 영국 노동당 의원들은 즉각적인 휴전을 요구하는 안건을 지지하기 위해 스타머와 맞섰고 당 차원에서도 스타머의 이스라엘에 대한 옹호 발언과 가자 지구의 인도주의적 물품 공급을 반대한 의사를 문제 삼아 지지를 철회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