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보아다 리뷰 - ID=2024-11-21%2Fwvllpl.html

NoiseAware Blog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대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보아다 리뷰 - ID=2024-11-21%2Fwvllpl.html

보아다 리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실종자 수색 도중 순직한 해병대원의 소속 부대장이 오늘 경북 예천 사고 현장을 찾아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책임 소재를 밝히는 경찰 수사도 막바지에 다다랐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이지은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해병대원이 사고를 당한 내성천에 전투복 차림의 한 군인이 찾았습니다.

해병대원의 소속 부대장이었던 이용민 중령입니다.

이 중령은 내성천에 꽃을 바치고 술을 올리며 고인의 넋을 기렸습니다.

["또 올게."]

이 중령은 해병대에서 차별과 따돌림을 당했다며 국가인권위에 긴급구제를 신청했습니다.

또,변호인을 통해 부대장으로서 고인의 죽음에 대한 법적 책임을 모두 인정한다면서,다만 다른 사람의 책임까지 떠안을 순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경호/이용민 중령 변호인 : "대대장으로서의 법적 책임은 인정한다,다만 (임성근) 전 사단장은 당신 고유의 책임이 있으니 그것까지 전가시키지 말라."]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은 최근 경찰에 탄원서를 제출했습니다.

부하들에 대한 선처를 구하는 동시에,보아다 리뷰이 중령이 수색지침을 오해해 수중 수색을 지시했다는 내용입니다.

다음 달 19일이면 이곳에서 해병대원이 순직한 지 1주기가 됩니다.

관련 피의자들의 움직임이 잇따르면서 경찰 수사가 막바지로 향하고 있다는 관측도 나옵니다.

KBS 취재 결과,보아다 리뷰임 전 사단장과 이 중령을 제외한 나머지 피의자들도 의견서 등을 제출한 상태며,관련자 조사 역시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해병대원의 유족은 최근 편지를 통해 순직 1주기 전 경찰 수사가 종결되길 바란다고 호소했습니다.

KBS 뉴스 이지은입니다.

촬영기자:신상응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보아다 리뷰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보아다 리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보아다 리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행안부장관, 지방시대위원장, 대구시장, 경북도지사 회동통합 필요성, 통합의 기본 방향, 추진 일정 논의 4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대구·경북 통합논의 관계기관 간담회에서 이철우(사진 왼쪽부터) 경상북도지사, 홍준표 대구광역시장,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이 대화를 나누고 있다.

보아다 리뷰,테크 업계 관계자는 “올트먼의 공격적인 행보에 힘입어 오픈AI는 단숨에 중국 바이트댄스(기업가치 2250억달러)와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1500억달러)에 이어 세계에서 셋째로 가치 있는 비상장 기업이 됐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