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문자 중계
NO.2: 한국 축구 문자 중계
NO.3: 한국 중국 축구 문자중계
NO.4: 네이버 축구 문자중계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바이오 캠퍼스 1공장 건립을 위한 착공식을 3일 개최했다.
이날 착공식에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및 롯데바이오로직스 이원직 대표·신유열 글로벌전략실장을 비롯해 유정복 인천시장,강경성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한덕수 국무총리도 영상으로 축하의 뜻을 전했다.
롯데그룹은 △바이오앤웰니스 △모빌리티 △지속가능성 △뉴라이프 플랫폼의 4대 테마를 중심으로 신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롯데바이오로직스 송도 바이오 캠퍼스는 바이오앤웰니스의 핵심 사업으로 약 4조6000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캠퍼스 부지는 연면적 20만2285.2㎡(약 6만1191평),축구 문자 중계부지 내 생산 공장은 총 3개 공장과 부속 건물 등이 별도로 설립된다.
이번 1공장 건립에는 롯데건설이 설계·조달·시공 등 EPC로 참여한다.생산 역량은 각 공장당 12만ℓ(리터),총 36만ℓ 규모다.롯데바이오로직스는 송도 캠퍼스 조성으로 7조6000억원의 경제 효과 및 3만7000명의 연계 고용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송도에서 시작되는 롯데바이오로직스의 여정은 롯데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일 뿐 아니라 한국 바이오산업의 중심축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한국이 세계 바이오산업의 주도권을 선점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영상 축사를 통해 "롯데그룹의 과감한 투자가 국내 바이오의약품 산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정부도 지난주 지정한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를 중심으로 2040년까지 예정된 36조3000억원 규모의 민간투자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은 "인천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바이오산업을 이끄는 도시로,축구 문자 중계입주 기업의 과감한 시설 투자와 인천시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세계 최대 바이오의약 생산도시로 성장했다"며 "롯데바이오로직스 송도 바이오 캠퍼스 건립은 인천의 국가 바이오 특화단지 조성에 있어 핵심 앵커시설이 될 것으로 롯데의 과감한 투자와 동반성장 노력이 글로벌 시장에서 빛을 발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축구 문자 중계
:인터넷 커뮤니티에 전공의들에게 사직 전 업무 자료를 삭제하라는 취지의 글을 작성한 현직 의사가 경찰에 또 다시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축구 문자 중계,의장님께서는 어떻게든 통합된 상태로 우리가 총선을 치러야 한다, 이런 의견을 고수하셨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