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한국전력공사(이하 한전)이 경영환경 변화 대응과 업무혁신을 위해 차세대 전력정보시스템 구축을 추진한다.먼저는 노후화된 전사적자원관리(ERP)를 교체한 이후 업무시스템을 전면 재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한전은 지난 3일‘차세대 전력정보시스템 1단계 구축사업 제안요청서’전자입찰을 진행한다고 공고했다.
한전은 1단계로 노후ERP를 교체하고 2단계로 업무시스템 전면 재구축을 진행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다.이번 사업은 1단계 작업을 위한 모집으로,사용기한이 도래한 ERP 제품 및 인프라 교체로 시스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선정된 기업은 최신 ERP 환경에 맞춰 기존 프로그램 전환하고 운영환경을 구축하게 된다.ERP 재해복구 인프라 및 자동전환 체계 구축과 고효율 업무환경 조성을 위한 데이터 분석 포털 구축,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단순·반복업무 자동화도 수행한다.사업 예산은 약 305억원(부가세 별도)로 대형 사업에 속한다.
현재 한전은 ERP로 SAP ECC를 사용 중이며 이를 SAP S/4HANA로 전환할 계획이다.SAP는 SAP ECC 버전 기술 지원을 2027년 종료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기술지원 종료가 되기 전 최신 ERP로 전환을 결정한 한전은 지난해 12월 SAP S/4HANA 제품 라이선스 구매를 완료했다.
단 한전은 S/4HANA로 전환하면서 기존 온프레미스 방식을 유지하기로 했다.한전 관계자는 “(이번 구축 사업은) 온프레미스를 최신버전으로 쓰는 작업이지,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클라우드로 가는 게 아니다”라며 “지난 5월 사업설명회엔 다수가 참석해 관심을 가졌다”고 말했다.
SAP S/4HANA는 SAP가 업그레이드 진행 중인 ERP 버전 이름이다.SAP ECC와 S/4HANA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은 데이터베이스(DB) 변경과 사용자인터페이스(UI)다.
SAP 측은 “기존 ECC가 ERP만 SAP를 사용하는 것이라면,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S/4HANA는 ERP와 DB를 하나로 연동하는 시스템”이라며 “S/4HANA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모두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한전 ERP 구축 사업은 80억원 이상 사업으로‘소프트웨어 진흥법’에 따라 대기업 입찰 참여가 가능하다.단 대기업 중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상출제)에 속한 곳은 참여가 제한된다.실상 삼성SDS나 LG CNS,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SK C&C 등 대기업 계열 소프트웨어(SW) 사업자들은 제외되고 SAP 솔루션 구축 경험을 축적한 사업자들끼리 경쟁이 될 전망이다.
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통합디렉토리 제작 및 코트라의 스페인 마드리드무역관을 중심으로 프랑스, 영국,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지역 무역관에서 바이어 매칭 등을 지원한다.
애틀랜타 마이애미 야구,▶이정주> 지금 이 상황에서 착하다는 표현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김형준> 제가 성함은 밝힐 수가 없지만 이종섭 장관을 아는 퇴역 장성분한테 직접 들은 얘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