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델 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킷세이제약 자궁근종 치료제 '린자골릭스'
국내 개발 및 판매 독점권 계약 체결해
[파이낸셜뉴스] JW중외제약은 일본 킷세이제약과 자궁근종 치료제‘린자골릭스’의 국내 개발 및 판매를 위한 독점 라이선스-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JW중외제약은 대한민국 내 린자골릭스에 대한 개발·제조·판매 및 유통을 할 수 있는 독점적 권한을 확보하게 됐다.
린자골릭스는 하루에 한 번 먹는 성선자극호르몬분비호르몬(GnRH) 길항제로,코파 델 레이일본 킷세이제약이 개발한 신약이다.이 약물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생성을 억제해 자궁근종으로 인한 과다월경출혈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한다.
린자골릭스는 미국과 유럽에서 실시된 임상 3상 시험에서 호르몬 보충약물요법(ABT) 병용그룹군과 단독투여군 모두 유효성이 확인돼,2022년 6월 유럽에서 판매 승인을 받았다.
자궁근종은 자궁을 대부분 이루고 있는 평활근에 생기는 양성종양으로,35세 이상의 여성의 약 40%에서 나타나는 흔한 질병이다.국내에는 자궁근종 치료를 위한 GnRH 작용제(agonist) 제품이 있지만 치료 초기 호르몬의 증가에 따른 안면홍조와 주사 부위 통증 등 부작용도 존재했다.JW중외제약은 린자골릭스가 즉각적인 에스트로겐 분비 억제를 통해 기존 GnRH 작용제 대비 치료 초기 부작용이 개선되고,코파 델 레이먹는 약(1일 1회)으로서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해 국내 자궁근종 환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W중외제약은 앞으로 국내 출시를 위해 린자골릭스의 가교임상(한국인에서의 유효성과 안전성 확인)을 진행할 계획이며,코파 델 레이자체 제조 및 생산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계약 체결은 JW중외제약이 국내 자궁근종 치료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국내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코파 델 레이JW중외제약은 자체 혁신 신약 연구·개발뿐만 아니라,코파 델 레이해외에서 개발 단계의 신약후보물질을 기술이전 받아 자체적인 연구개발(R&D) 역량을 투입해 국내 개발과 판권을 확보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코파 델 레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코파 델 레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나 최근 열풍은 ‘패션 아이템’으로 성공한 사례에 가깝다.
코파 델 레이,(중부발전 제공)(세종=뉴스1) 심언기 기자 = 한국중부발전은 협력기업 협의체인 '해외동반진출 협의회'(해동진) 회원사와 해외동반진출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